등록
인체 모델을 이용한 가상 아이템 피팅 방법 및 가상 아이템의 피팅 서비스 제공 시스템
-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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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호원, 이승욱, 구본기, 최진성, 김기남, 손성열, 조규성, 김태준, 김도형
- 출원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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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13-0125889 (2013.10.22)
KIPRIS
- 공개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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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14-0077820 (2014.06.24)
- 등록번호
- 10-1707707-0000 (2017.02.10)
- 출원국
- 대한민국
- 협약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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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VT1700, 방통융합형 Full 3D 복원 기술 개발(표준화연계),
구본기
- 초록
- 본 발명은 인체 모델을 이용한 가상 아이템 피팅 방법 및 가상 아이템의 피팅 서비스 제공 시스템이 제공된다. 가상 아이템 피팅 방법은 사용자가 체험 영역에 위치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가 체험 영역에 위치하면, 사용자가 입력한 설정 정보에 대응하는 3차원 표준 아바타를 로딩하는 단계; 미리 설정된 자세로 있는 사용자의 깊이 영상을 획득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의 깊이 영상을 이용하여 3차원 표준 아바타를 사용자의 외형적 신체 특성이 반영된 사용자 아바타로 변형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가 선택한 가상 아이템을 사용자 아바타에 피팅하는 단계; 및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사용자의 움직임을 가상 아이템이 피팅된 사용자 아바타에 적용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 KSP 제안 키워드
- Human body, Virtual Items, body model, human body model(HBM)
- 패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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