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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경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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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로그래픽콘텐츠연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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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분야
콘텐츠 요약·추론 기술, 개인 맞춤형 교육 콘텐츠 기술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2 A Large-scale Display Assisted Mobile Augmented Reality Framework in Outdoor Environment   정성욱   International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IW-FCV) 2022, pp.1-6
학술대회
2021 적응형 증강현실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구현   김경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21, pp.1-2
학술대회
2019 OnAR : AR 문화 콘텐츠 공유를 위한 사용자 참여형 AR 플랫폼 구현   김경일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9, pp.1-2
학술대회
2018 클라우드 기반의 다중 사용자 참여형 AR 플랫폼 구현   김경일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8, pp.786-787
학술대회
2017 A Study on Composition of Context-based Soccer Analysis System   이지원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7, pp.886-889 3 원문
학술대회
2016 축구 경기 내용 자동 인식 시스템 구성에 관한 연구   이지원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651-652
학술대회
2016 깊이 맵 업샘플링을 위한 영상 분해 방법들의 비교 연구   정찬호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6, pp.1-2
학술대회
2016 Anonymous Editing Prevention Technique Using Gradient Method for High-Quality Video   이지원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and Information Engineering (ICCIE) 2016, v.10 no.1, pp.2629-2633
학술대회
2015 Simplified Description for Recommendation Engine Based on MPEG-UD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Green and Human Information Technology (ICGHIT) 2015, pp.70-71
학술지
2013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15 원문
학술지
2013 멀티플랫폼 지원 스트리밍 기반 게임 서비스   이동춘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0-36
학술대회
2013 Game Service Platform Supporting the Multi-user and Multi-device based on the Real-time Streaming   김경일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IT, engineering Management (AIM) 2013, pp.149-150
학술대회
2012 Game Service Platform based on the Real-time Streaming   김경일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ing and Convergence Technology (ICCCT) 2012, pp.253-256
학술대회
2012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를 위한 분산 스트리밍 게임 서버 플랫폼 구현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2, pp.411-412
학술지
2012 스트리밍 기반 멀티 플랫폼 지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배수영   전자공학회지, v.39 no.4, pp.311-317
학술대회
2011 Multi-view Rendering Approach for Cloud-based Gaming Services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s in Future Internet (AFIN) 2011, pp.102-107
학술대회
2011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위한 렌더링 시스템 설계   김성수   한국CAD/CAM학회 학술 발표회 2011, pp.895-899
학술지
2009 가상 유저에 의한 온라인 게임 서버 부하 테스트 기술   배수영   정보과학회지, v.27 no.10, pp.36-44
학술대회
2004 ActiveX를 지원하는 리눅스 웹 브라우저의 설계 및 구현   김경일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4, pp.623-626
학술대회
2003 블루투스 기반 PDA를 이용한 사용자 이동성 지원 시스템 개발   김경일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3, pp.741-744
학술지
2003 데이터 파이핑을 이용한 데이터 방송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김경일   정보처리학회논문지 D, v.10D no.2, pp.301-308
학술대회
2002 ATSC 기반의 홈 서버용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의 구현   김경일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29-432
학술대회
2001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를 위한 PSIP 파서의 개발   김경일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1127-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