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3 | 사용자 선호도를 반영한 게임 하이라이트 자동 생성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3, pp.1-2 | ||
학술대회
|
2022 |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 인식 기반 게임 하이라이트 자동 생성 시스템 배수영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2, pp.359-360 | ||
학술대회
|
2021 | 이기종 임베디드 기기를 위한 영상처리에 관한 연구 이문수 대한임베디드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1, pp.307-309 | ||
학술대회
|
2021 | OpenVX 기반 비전처리와 머신러닝을 활용한 PCB 외관 불량 검사 방법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 ||
학술지
|
2021 | 저전력 온디바이스 비전 SW 프레임워크 기술 동향 이문수 전자통신동향분석, v.36 no.2, pp.56-64 | 원문 | |
학술대회
|
2020 | GPU 기반 런타임 병렬 처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영상 필터 병렬 가속 처리 방법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추계) 2020, pp.1-2 | ||
학술대회
|
2019 | 임베디드 환경에서의 GPU 기반 비전 처리 전력 에너지 효율성에 관한 연구 석종수 대한임베디드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9, pp.118-120 | ||
학술대회
|
2019 | 임베디드 영상 처리를 위한 OpenVX 프레임워크에서 CPU/GPU 기반 가속 커널 구현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추계) 2019, pp.373-374 | ||
학술대회
|
2018 | OpenVX 프레임워크에서 임베디드 영상 처리를 위한 OpenCL 기반 커널 개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추계) 2018, pp.649-650 | ||
학술대회
|
2018 | 다중 지역 증강 현실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모니터링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8, pp.1181-1182 | ||
학술대회
|
2016 | 실외 환경 기반 AR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콘텐츠 저작 및 관제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6-1307 | ||
학술지
|
2013 |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 17 | 원문 |
학술지
|
2013 | 멀티플랫폼 지원 스트리밍 기반 게임 서비스 이동춘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0-36 | ||
학술대회
|
2012 |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를 위한 분산 스트리밍 게임 서버 플랫폼 구현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2, pp.411-412 | ||
학술지
|
2012 | 스트리밍 기반 멀티 플랫폼 지원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배수영 전자공학회지, v.39 no.4, pp.311-317 | ||
학술지
|
2009 | 가상 유저에 의한 온라인 게임 서버 부하 테스트 기술 배수영 정보과학회지, v.27 no.10, pp.36-44 | ||
학술대회
|
2004 | 가정내 통합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UPnP AV 미디어 렌더러의 설계 및 구현 배수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4, pp.713-716 | ||
학술대회
|
2004 | 임베디드 리눅스 기반 UPnP 컨트롤 포인트 개발 조창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4, pp.968-971 | ||
학술대회
|
2003 | nCUBE RTST 기반 MPEG-2 TS 스트리밍 시스템 개발 조창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추계) 2003, pp.503-507 | ||
학술대회
|
2002 | 스트리밍 환경에서 초기 대기 시간 감소를 위한 MPEG-4 파일 포맷 분석 배수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추계) 2002, pp.319-322 | ||
학술지
|
2002 | MPEG-4저작 시스템에서 BIFS생성 모듈 배수영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v.8 no.5, pp.520-529 | ||
학술대회
|
2001 | MPEG-4 컨텐츠의 씬에 대한 BIFS 정보 생성 배수영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217-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