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지
|
2023 | Wavefront Characteristics of a Digital Holographic Optical Element 이범렬 Micromachines, v.14 no.6, pp.1-15 | 0 | 원문 |
학술지
|
2023 | Near-Eye Holographic 3D Display and Advanced Amplitude-Modulating Encoding Scheme for Extended Reality 이형 APPLIED SCIENCES-BASEL, v.13 no.6, pp.1-16 | 0 | 원문 |
학술지
|
2022 | Monocular Accommodation in the Light Field Imaging 이범렬 IEEE Transactions on Broadcasting, v.68 no.2, pp.397-406 | 0 | 원문 |
학술지
|
2021 | 혼합현실 콘텐츠의 사용자 휴먼팩터 평가 이범렬 정보와 통신: 한국통신학회지, v.38 no.9, pp.16-23 | ||
학술대회
|
2020 | Distortion Analysis in Holographic Optical Elements 이범렬 International Display Workshops (IDW) 2020, pp.492-495 | ||
학술대회
|
2019 | A HMD with Automatic Control of Interocular Distance 이범렬 SPIE Defense + Commercial Sensing 2019 (SPIE 10997), pp.1-10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8 | Monocular depth sense in a light field display 이범렬 SPIE Commercial + Scientific Sensing and Imaging 2018 (SPIE 10666), pp.1-10 | 0 | 원문 |
학술지
|
2018 | 멀미 저감을 위한 머리 장착형 영상 장치 기반 가성 현실 콘텐츠 제작 지침 이범렬 TTA Journal, v.175, pp.88-94 | ||
학술지
|
2016 | Detecting and Monitoring Game Bots Based on Large-Scale User-Behavior Log Data Analysis in Multiplayer Online Games 최연준 Journal of Supercomputing, v.72 no.9, pp.3572-3578 | 11 | 원문 |
학술지
|
2016 | 플렌옵틱 영상 처리 기술 동향 손욱호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4, pp.1-12 | 원문 | |
학술대회
|
2016 | Network Assistance to Localization and Mapping for Outdoor Augmented Reality in Cellular Network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6 | Video Motion Analysis for Landscape Image Abstrac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 1 | 원문 |
학술지
|
2016 | VR/AR 게임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46-156 | 원문 | |
학술대회
|
2016 | 깊이 맵 업샘플링을 위한 영상 분해 방법들의 비교 연구 정찬호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6, pp.1-2 | ||
학술대회
|
2016 | Anonymous Editing Prevention Technique Using Gradient Method for High-Quality Video 이지원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and Information Engineering (ICCIE) 2016, v.10 no.1, pp.2629-2633 | ||
학술대회
|
2015 | 실외 증강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797-798 | ||
학술대회
|
2015 | AR Based Human Body Experience Game System Using Motion Recogni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5, pp.1-2 | ||
학술지
|
2014 | 모바일 비주얼 검색 : 기술과 표준화 동향 이승재 전자통신동향분석, v.29 no.1, pp.61-71 | 원문 | |
학술지
|
2013 | Basic Image Cell in Contact-Type Multiview Three-Dimensional Imaging Systems 손욱호 Optical Engineering, v.52 no.10, pp.1-11 | 6 | 원문 |
학술지
|
2013 | 디지털사이니지 기술의 국내·외 표준화 동향 정효택 정보와 통신 : 한국통신학회지, v.30 no.9, pp.25-32 | ||
학술대회
|
2013 | 디지털 홀로그래픽 콘텐츠 저작 도구 구현 이범렬 한국광학회 학술 발표회 (하계) 2013, pp.325-326 | ||
학술대회
|
2013 | Efficient of Viewing Sub-regions in the Stereo Hologram Display 이범렬 Workshop on Information Optics (WIO) 2013, pp.1-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Spherically-Arranged Piecewise Planar Hologram for Capturing a Diffracted Object Wave Field in 360 Degree 오승택 Three-Dimensional Imaging, Visualization 2013 (SPIE 8738), pp.1-8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A 3D Visual Conformity of Holographic Content on the Stereo Hologram Display 이범렬 Three-Dimensional Imaging, Visualization, and Display 2013 (SPIE 8738), pp.1-13 | 1 | 원문 |
학술지
|
2012 | 디지털 홀로그래픽 콘텐츠 처리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손욱호 TTA Journal, v.144, pp.39-44 | ||
학술대회
|
2012 | 컴포지트 홀로그램을 이용한 디지털 사이니지 설계 이범렬 한국광학회 학술 발표회 (하계) 2012, pp.37-38 | ||
학술대회
|
2012 | Super-Node Selection Method for Incremental Vocabulary Tree 서호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ized systems (ICHS) 2012, pp.1-5 | ||
학술대회
|
2012 | 디지털 홀로그래픽 콘텐츠 매니지먼트 기술 개발 손욱호 정보통신설비학회 학술 대회 2012, pp.149-152 | ||
학술지
|
2012 | 디지털 홀로그래픽 콘텐츠 기술 개발 동향 이범렬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32-42 | 원문 | |
학술지
|
2011 | 디지털 홀로그래피 기술 동향 및 전망 서호용 한국정보기술학회지, v.9 no.3, pp.17-28 | ||
학술지
|
2010 | Virtual Reality Content-Based Training for Spray Painting Tasks in the Shipbuilding Industry 이건 ETRI Journal, v.32 no.5, pp.695-703 | 24 | 원문 |
학술지
|
2009 | 조선소 생산 기술 향상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훈련 시뮬레이션 양웅연 정보처리학회지, v.16 no.4, pp.57-63 | ||
학술대회
|
2009 | UVMODE 2.0: User Centric Virtual Prototyping and Evaluation System for MObile DEvices 2.0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Human-Computer Interaction (HCI) 2009, pp.1-5 | ||
학술지
|
2008 | Design Evaluation System with Visualization and Interaction of Mobile Devices Based on Virtual Reality Prototypes 조동식 ETRI Journal, v.30 no.6, pp.757-764 | 17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Two-Stage Articulated Hand Interaction for Virtual Assembly Simulation 김용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08, pp.1280-1283 | 3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A UMPC Based Mixed Reality System Replacing a Tour Guide 김기홍 International Symposium on Ubiquitous Virtual Reality (ISUVR) 2008, pp.59-62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6DOF Whole-Hand Haptic Interaction System Based on Hybrid Grasping Approach 김용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aptics (EuroHaptics) 2008 (LNCS 5024), v.5024, pp.549-554 | 2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UVMODE : Usability Verification Mixed Reality System for Mobile Devices 양웅연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CHI) 2008, pp.3573-3578 | 5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Efficient Mobile Museum Guidance System Using Augmented Reality 오지현 International Symposium on Consumer Electronics (ISCE) 2008, pp.1-4 | 10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MIRAGE: A Touch Screen based Mixed Reality Interface for Space Planning Applications 이건 Virtual Reality (VR) 2008, pp.273-274 | 6 | 원문 |
학술대회
|
2008 | 증강 현식을 위한 실시간 광원 정보 획득 방법 및 가상 물체의 음영 효과 적용 조재환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8, pp.785-789 | ||
학술지
|
2007 | 공간 배치를 위한 혼합 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강현 한국HCI학회논문지, v.2 no.2, pp.45-51 | 원문 | |
학술지
|
2007 | 직관적인 3D 인터랙션을 위한 핸드 햅틱 인터페이스 장용석 한국HCI학회논문지, v.2 no.2, pp.53-59 | 원문 | |
학술대회
|
2007 | Design Evaluation Using Virtual Reality Based Prototypes: Towards Realistic Visualization and Operations 조동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 Computer Interaction with Mobile Devices and Services (MobileHCI) 2007, pp.246-248 | ||
학술지
|
2007 | E-Manufacturing을 위한 가상 현실 기술 조동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09-117 | 원문 | |
학술대회
|
2007 | 가상현실 기반 프로토타입을 이용한 모바일 장치의 디자인 평가 조동식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07, pp.683-684 | ||
학술대회
|
2007 | Virtual Reality based Paint Spray Training System 양웅연 Virtual Reality Conference (VR) 2007, pp.289-290 | 20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몰입형 가상 훈련 시스템 이건 한국감성과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6, pp.37-40 | ||
학술지
|
2006 | 사지마비 장애인을 위한 근전도 기반 입력 인터페이스 기술 및 그 응용 정혁 한국HCI학회논문지, v.1 no.2, pp.9-17 | ||
학술지
|
2006 | A Practical Biosignal-based Human Interface Applicable to the Assistive Systems for People with Motor Impairment 김기홍 IEICE Transactions on Information and Systems, v.E89-D no.10, pp.2644-2652 | 10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Virtual See-through Displays: Interactive Visualization Method in Ubiquitous Computing Environments 신선형 Eurographics 2006, pp.133-136 | ||
학술대회
|
2006 | High-Precision Hand Interface 김용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378-381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Layered Multiple Displays for Immersive and Interactive Digital Contents 이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123-134 | 9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Freelz : 중증 척수 장애인을 위한 근전도 기반의 전동 휠체어 제어 시스템 정혁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06, pp.339-340 | ||
학술대회
|
2006 | 생체신호 기반 HCI를 위한 표면 근전도 센서 정혁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06, pp.815-816 | ||
학술대회
|
2006 | Xphere: A PC Cluster based Hemispherical Display System 조동식 IEEE Virtual Reality Conference 2006, pp.58-58 | 5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뇌파 신호 분석에 의한 좌우 방향 제어 방법 김홍기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6, pp.1005-1010 | ||
학술지
|
2006 | A Biosignal-Based Human Interface Controlling a Power-Wheelchair for People with Motor Disabilities 김기홍 ETRI Journal, v.28 no.1, pp.111-114 | 26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고정밀 핸드 인터페이스 장용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6, pp.136-141 | ||
학술대회
|
2006 | 사지마비 장애인을 위한 HCI 기술 및 그 응용 정혁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6, pp.40-45 | ||
학술대회
|
2006 | PC 클러스터 기반 멀티프로젝션 디스플레이 시스템 제어 방법 조동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6, pp.449-454 | ||
학술대회
|
2005 | Multi-projection based Hemispherical Display 이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ugmented Tele-Existence (ICAT) 2005, pp.288-288 | 1 | 원문 |
학술대회
|
2005 | Immediate Creation of User Centric Interaction Model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ugmented Tele-Existence (ICAT) 2005, pp.261-262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5 | An EMG-based Mouse Controller for A Tetraplegic 정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5, pp.1-6 | 원문 | |
학술지
|
2005 | 생체 신호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술 김종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67-81 | 원문 | |
학술지
|
2005 | 가상 디자인 품평을 위한 Virtual Engineering 기술 양웅연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82-92 | 원문 | |
학술대회
|
2004 | 가상 근신(近身) 공간에서의 작업 성능과 사용자 존재감 향상을 위한 상호 작용 신체 모델과 인터페이스 양웅연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4, pp.975-978 | ||
학술대회
|
2004 | A new means of HCI : EMG-MOUSE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4, pp.100-104 | 원문 | |
학술지
|
2004 | A generalized framework for interactive dynamic simulation for multirigid bodies 손욱호 IEEE Transactions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Part B, v.34 no.2, pp.912-924 | 15 | 원문 |
학술지
|
2003 | Interactive Dynamic Simulation Schemes for Articulated Bodies through Haptic Interface 손욱호 ETRI Journal, v.25 no.1, pp.25-33 | 5 | 원문 |
학술대회
|
2002 | 컴퓨터 게임에서의 햅틱 인터페이스 지원 손욱호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2305-2308 | ||
학술대회
|
2002 | 컴퓨터 게임과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의 햅틱 지원 방식의 비교 손욱호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530-534 | ||
학술대회
|
2002 | 체감 격투 게임을 위한 실시간 체감 효과 디스플레이 배희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78-481 | ||
학술대회
|
2002 | 가상 환경에서의 대화형 체감 시스템 배희정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809-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