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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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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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Human Interactive Learning with Intrinsic Reward 박성윤 IEEE Conference on Games (CoG) 2023, pp.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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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사용자 선호도를 반영한 게임 하이라이트 자동 생성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3, pp.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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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Detecting In-Game Play Event in Live Esports Stream 홍승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2, pp.1929-1931 | 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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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강화 학습 에이전트의 개성 부여를 유도하는 내재적 보상 방법 연구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2283-228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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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인게임 플레이 이벤트 인식 기반 게임 하이라이트 자동 생성 시스템 배수영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2, pp.359-36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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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Learning Cooperative Intrinsic Motivation in Multi-Agent Reinforcement Learning 홍승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1697-1699 | 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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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Champion Recommendation System of League of Legends 홍승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252-1254 | 5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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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Predicting Game Outcome in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Games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261-1263 | 8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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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for Robust Regression using Continuous Dataset 민유림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209-1211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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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실시간 전략 게임에 대한 게이머 숙련도 예측 모델링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2078-207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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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2032-2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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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MOBA 게임에 대한 승리 예측 모델링 기술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9, pp.715-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