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2 | 카메라 기반 광용적맥파를 위한 잡음 상관 기반 LSTM 잡음 제거 방법 이준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2557-2559 | ||
학술대회
|
2022 | 미러 디스플레이 기반의 스트레스 관리 시스템 신소윤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2, pp.1-5 | ||
학술대회
|
2021 | 영상기반 심박변이도 분석 기술을 활용한 힐링 콘텐츠 평가 류문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 ||
학술지
|
2008 | 개인 사용자 중심의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이병길 한국정보기술학회지, v.6 no.1, pp.15-21 | ||
학술대회
|
2007 | The Effects of Network Loads and Latency in Multiplayer Online Games 김진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427-432 | 2 | 원문 |
학술대회
|
2007 | Soft Geodesic Kernel K-Means 김재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coustics, Speech and Signal Processing (ICASSP) 2007, pp.II429-II432 | 28 | 원문 |
학술대회
|
2007 | Methodology for Automatic Synthesis of Wargame Simulator using DEV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436-441 | 0 | 원문 |
학술지
|
2006 | 웹 2.0과 온라인 게임이 만드는 매트릭스 월드 메타버스 (Metaverse) 손강민 ETRI CEO Information, v.알수없음 no.47, pp.1-26 | ||
학술지
|
2006 |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Agents 이헌주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논문지, v.1 no.1, pp.133-140 | ||
학술대회
|
2006 | A Dynamic Load Balancing for Massive Multiplayer Online Game Server 임정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239-249 | 4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Reinforcement Learning of Intelligent Characters in Fighting Action Games 조병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310-313 | 2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Seamless Multimedia Transmission During Fast Handover in Mobile IPv6 Environment 김진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ultimedia and Expo (ICME) 2006, pp.621-624 | 1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Hierarchical Load Testing Architecture using Large Scale Virtual Clients 임범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ultimedia and Expo (ICME) 2006, pp.581-584 | 5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Color object tracking system for interactive entertainment applications 정재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coustics, Speech and Signal Processing (ICASSP) 2006, pp.V497-V500 | ||
학술대회
|
2006 | Network Configuration for Mobility in Mobile IP based System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29-33 | 0 | |
학술대회
|
2006 | A Dynamic Load Balancing Model for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Systems Using an Efficient Boundary Partition Management 임정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727-730 | 2 | |
학술대회
|
2006 | A Load Testing Architecture for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임범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844-848 | 9 | |
학술대회
|
2005 | Adaptation of Intelligent Characters to Changes of Game Environments 조병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ational and Information Science (CIS) 2005 (LNCS 3801), v.3801, pp.1064-1073 | 3 | 원문 |
학술지
|
2005 |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의 분석 및 전망 임정열 정보처리학회지, v.12 no.6, pp.60-68 | ||
학술대회
|
2005 | Vision Based Motion Tracking System for Interactive Entertainment Applications 정재용 TENCON 2005, pp.1-6 | 4 | 원문 |
학술지
|
2005 | 분산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임정열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93-102 | 원문 | |
학술대회
|
2002 | 3D information manipulation and collaboration for internet virtual space 양정민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2, pp.1-4 | 0 | |
학술대회
|
2001 | 온라인 게임 서버에서의 k-최근접 관심 영역 관리 기법 박일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547-549 | ||
학술대회
|
2001 | A dead reckoning algorithm with variable threshold scheme in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심광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1, pp.1113-1118 | 원문 | |
학술대회
|
2001 | 네트워크 가상 환경에서 데드레커닝 알고리즘의 성능 해석 및 향상에 관한 연구 심광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112-114 | ||
학술지
|
2001 | 분산 가상 환경을 위한 네트워크 및 서버 기술 심광현 정보과학회지, v.19 no.5, pp.6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