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심광현
소속부서
감성상호작용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NUI/NUX 기술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2 카메라 기반 광용적맥파를 위한 잡음 상관 기반 LSTM 잡음 제거 방법   이준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2557-2559
학술대회
2022 미러 디스플레이 기반의 스트레스 관리 시스템   신소윤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2, pp.1-5
학술대회
2021 영상기반 심박변이도 분석 기술을 활용한 힐링 콘텐츠 평가   류문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학술지
2008 개인 사용자 중심의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   이병길   한국정보기술학회지, v.6 no.1, pp.15-21
학술대회
2007 The Effects of Network Loads and Latency in Multiplayer Online Games   김진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427-432 2 원문
학술대회
2007 Soft Geodesic Kernel K-Means   김재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coustics, Speech and Signal Processing (ICASSP) 2007, pp.II429-II432 28 원문
학술대회
2007 Methodology for Automatic Synthesis of Wargame Simulator using DEV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436-441 0 원문
학술지
2006 웹 2.0과 온라인 게임이 만드는 매트릭스 월드 메타버스 (Metaverse)   손강민   ETRI CEO Information, v.알수없음 no.47, pp.1-26
학술지
2006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Agents   이헌주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논문지, v.1 no.1, pp.133-140
학술대회
2006 A Dynamic Load Balancing for Massive Multiplayer Online Game Server   임정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239-249 4 원문
학술대회
2006 Reinforcement Learning of Intelligent Characters in Fighting Action Games   조병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310-313 2 원문
학술대회
2006 Seamless Multimedia Transmission During Fast Handover in Mobile IPv6 Environment   김진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ultimedia and Expo (ICME) 2006, pp.621-624 1 원문
학술대회
2006 Hierarchical Load Testing Architecture using Large Scale Virtual Clients   임범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ultimedia and Expo (ICME) 2006, pp.581-584 5 원문
학술대회
2006 Color object tracking system for interactive entertainment applications   정재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coustics, Speech and Signal Processing (ICASSP) 2006, pp.V497-V500
학술대회
2006 Network Configuration for Mobility in Mobile IP based System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29-33 0
학술대회
2006 A Dynamic Load Balancing Model for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Systems Using an Efficient Boundary Partition Management   임정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727-730 2
학술대회
2006 A Load Testing Architecture for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임범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844-848 9
학술대회
2005 Adaptation of Intelligent Characters to Changes of Game Environments   조병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ational and Information Science (CIS) 2005 (LNCS 3801), v.3801, pp.1064-1073 3 원문
학술지
2005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의 분석 및 전망   임정열   정보처리학회지, v.12 no.6, pp.60-68
학술대회
2005 Vision Based Motion Tracking System for Interactive Entertainment Applications   정재용   TENCON 2005, pp.1-6 4 원문
학술지
2005 분산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임정열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93-102 원문
학술대회
2002 3D information manipulation and collaboration for internet virtual space   양정민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2, pp.1-4 0
학술대회
2001 온라인 게임 서버에서의 k-최근접 관심 영역 관리 기법   박일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547-549
학술대회
2001 A dead reckoning algorithm with variable threshold scheme in networked virtual environment   심광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Systems, Man and Cybernetics (SMC) 2001, pp.1113-1118 원문
학술대회
2001 네트워크 가상 환경에서 데드레커닝 알고리즘의 성능 해석 및 향상에 관한 연구   심광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112-114
학술지
2001 분산 가상 환경을 위한 네트워크 및 서버 기술   심광현   정보과학회지, v.19 no.5, pp.6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