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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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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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An Automated Chest X Ray Image Analysis for Covid 19 and Pneumonia Diagnosis using Deep Ensemble Strategy Adnan Hussain, Sareer Ul Amin IEEE Access, v.11, pp.97207-97220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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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Comparison of Prepared Data with Data Training Methods for Accurate Object Detection in Different Road Traffic Environments 이정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2, pp.8-11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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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A Study on Building Training Dataset to Improve Edge-based Object Detection 김범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1, pp.1-3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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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Enhanced Single Image Super Resolution Method Using Lightweight Multi-Scale Channel Dense Network 이유호 Sensors, v.21 no.10, pp.1-17 | 9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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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다중 지역 증강 현실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모니터링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8, pp.1181-118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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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가상 현실/증강 현실 원격 협업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6, pp.96-104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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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김지은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6, pp.7-18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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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실외 증강 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및 시나리오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7, pp.298-299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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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무인 항공기를 위한 증강/가상 현실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5, pp.117-126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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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Mediated Reality Photography With CCTV-Assisted Object Elimination Using Graph Cut 박성훈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69-172 | 0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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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실외 게임을 AR FPS 위한 모션 컨트롤 시스템 개발 김지은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47-5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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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현실 객체 인식 기반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이동춘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17-2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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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CCTV 환경에서 그래프 컷 물체 제거 기능을 갖는 증강 현실 사진술 박성훈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7, pp.1402-140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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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Optical Flow and ORB Descriptor in SLAM-Based Mobile AR Game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7, pp.234-237 | 1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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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잡음 제거 오토인코더를 이용한 불균형 게임 데이터 분류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63-865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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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에 대한 첫구매 예측 모델링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28-83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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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Predicting Churn in Mobile Free-to-Play Games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6, pp.1046-1048 | 10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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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Detecting and Monitoring Game Bots Based on Large-Scale User-Behavior Log Data Analysis in Multiplayer Online Games 최연준 Journal of Supercomputing, v.72 no.9, pp.3572-3578 | 1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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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분산 카메라 네트워크에서의 3D 공간 복원에 대한 연구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40-134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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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실외 환경 기반 AR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콘텐츠 저작 및 관제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6-130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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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ATAM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증강 현실 콘텐츠 구현에 관한 연구 이동춘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2-130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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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이용한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공간 구축에 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6, pp.395-39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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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VR/AR 게임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46-156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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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Video Motion Analysis for Landscape Image Abstrac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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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Network Assistance to Localization and Mapping for Outdoor Augmented Reality in Cellular Network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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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실외 증강 현실 서비스를 위한 캐싱 전략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6, pp.1004-1005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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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Coloring-Based Scheduling for Interactive Game Application with Wireless Body Area Networks 서상현 Journal of Supercomputing, v.72 no.1, pp.185-195 | 9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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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The Wireless Electronic Noses and Mobile Devices Interoperation Based on Internet of Things Technology 최종우 International Mega-Conference on Green and Smart Technology (GST) 2015 (ASTL 120), v.120, pp.149-152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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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실외 증강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797-79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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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Weak False Label Learning Model for Sensor Data Recognition 장성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15, pp.1321-1323 | 0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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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Delay Analysis for Ad Hoc Multiplayer Game of Socially Clustered Mobile Users 서상현 Journal of Supercomputing, v.71 no.6, pp.2091-2100 | 2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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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증강 현실 기반 야외 게임 서비스 플랫폼 연구 서상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5, pp.507-50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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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AR Based Human Body Experience Game System Using Motion Recogni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5,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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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를 이용한 게임봇 검출 규칙 검증 및 게임봇 검출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5-837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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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Protocol Sequence Analysis for Generating Massive Users 최연준 Information : 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17 no.3, pp.1059-1064 | 0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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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멀티 플레이어를 위한 온라인 게임에서의 게임봇 대응 기술 동향 최연준 전자통신동향분석, v.29 no.1, pp.83-92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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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Interactive Statistics Visualization from Game Logs and Map for Web Service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4, pp.239-240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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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Pixel Based Stroke Generation for Painterly Effect Using Maximum Homogeneity Neighbor Filter 서상현 Multimedia Tools and Applications, v.74 no.10, pp.3317-3328 | 7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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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 17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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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게임봇 검출에 관한 연구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추계) 2013, pp.680-68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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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온라인 게임의 게임봇 현황 및 대응 방법 이헌주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7-41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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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이헌주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43-50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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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N-스크린 서비스를 위한 주요 기술 및 콘텐츠의 발전 방향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19 no.1, pp.9-18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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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Agents 이헌주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논문지, v.1 no.1, pp.133-140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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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게임 인공 지능 기술 이헌주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103-109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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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온라인 게임 콘텐츠 기술 임충규 한국콘텐츠학회지, v.3 no.1, pp.17-25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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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3D 게임 제작을 지원하는 저작 도구의 개발 이헌주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7 no.10, pp.1464-1477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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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아리아 온라인: Dream3D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이헌주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7 no.4, pp.532-541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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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온라인 3D 게임 엔진 표준화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9 no.3, pp.3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