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이헌주
소속부서
과학치안공공ICT연구센터
연락처
전문분야
지능형 콘텐츠, 복합지능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지
2023 An Automated Chest X Ray Image Analysis for Covid 19 and Pneumonia Diagnosis using Deep Ensemble Strategy   Adnan Hussain, Sareer Ul Amin  IEEE Access, v.11, pp.97207-97220 3 원문
학술대회
2022 Comparison of Prepared Data with Data Training Methods for Accurate Object Detection in Different Road Traffic Environments   이정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2, pp.8-11 원문
학술대회
2021 A Study on Building Training Dataset to Improve Edge-based Object Detection   김범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1, pp.1-3
학술지
2021 Enhanced Single Image Super Resolution Method Using Lightweight Multi-Scale Channel Dense Network   이유호  Sensors, v.21 no.10, pp.1-17 9 원문
학술대회
2018 다중 지역 증강 현실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모니터링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8, pp.1181-1182
학술지
2017 가상 현실/증강 현실 원격 협업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6, pp.96-104 원문
학술지
2017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플랫폼 및 UI 기술 개발 동향   김지은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6, pp.7-18 원문
학술대회
2017 실외 증강 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및 시나리오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7, pp.298-299
학술대회
2017 Mediated Reality Photography With CCTV-Assisted Object Elimination Using Graph Cut   박성훈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69-172 0 원문
학술지
2017 무인 항공기를 위한 증강/가상 현실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5, pp.117-126 원문
학술지
2017 실외 게임을 AR FPS 위한 모션 컨트롤 시스템 개발   김지은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47-54
학술지
2017 현실 객체 인식 기반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이동춘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17-24
학술대회
2017 CCTV 환경에서 그래프 컷 물체 제거 기능을 갖는 증강 현실 사진술   박성훈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7, pp.1402-1403
학술대회
2017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Optical Flow and ORB Descriptor in SLAM-Based Mobile AR Game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7, pp.234-237 10 원문
학술대회
2016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에 대한 첫구매 예측 모델링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28-830
학술대회
2016 잡음 제거 오토인코더를 이용한 불균형 게임 데이터 분류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63-865
학술대회
2016 Predicting Churn in Mobile Free-to-Play Games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6, pp.1046-1048 12 원문
학술지
2016 Detecting and Monitoring Game Bots Based on Large-Scale User-Behavior Log Data Analysis in Multiplayer Online Games   최연준   Journal of Supercomputing, v.72 no.9, pp.3572-3578 11 원문
학술대회
2016 분산 카메라 네트워크에서의 3D 공간 복원에 대한 연구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40-1341
학술대회
2016 ATAM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증강 현실 콘텐츠 구현에 관한 연구   이동춘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2-1303
학술대회
2016 실외 환경 기반 AR 게임 서비스를 위한 게임 콘텐츠 저작 및 관제 시스템   배수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6-1307
학술대회
2016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이용한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공간 구축에 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6, pp.395-396
학술대회
2016 Network Assistance to Localization and Mapping for Outdoor Augmented Reality in Cellular Network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1 원문
학술대회
2016 Video Motion Analysis for Landscape Image Abstrac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1 원문
학술지
2016 VR/AR 게임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46-156 원문
학술대회
2016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실외 증강 현실 서비스를 위한 캐싱 전략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6, pp.1004-1005
학술지
2016 Coloring-Based Scheduling for Interactive Game Application with Wireless Body Area Networks   서상현   Journal of Supercomputing, v.72 no.1, pp.185-195 9 원문
학술대회
2015 The Wireless Electronic Noses and Mobile Devices Interoperation Based on Internet of Things Technology   최종우   International Mega-Conference on Green and Smart Technology (GST) 2015 (ASTL 120), v.120, pp.149-152 원문
학술대회
2015 실외 증강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797-798
학술대회
2015 Weak False Label Learning Model for Sensor Data Recognition   장성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15, pp.1321-1323 0 원문
학술지
2015 Delay Analysis for Ad Hoc Multiplayer Game of Socially Clustered Mobile Users   서상현   Journal of Supercomputing, v.71 no.6, pp.2091-2100 2 원문
학술대회
2015 증강 현실 기반 야외 게임 서비스 플랫폼 연구   서상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5, pp.507-508
학술대회
2015 AR Based Human Body Experience Game System Using Motion Recognition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5, pp.1-2
학술대회
2014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를 이용한 게임봇 검출 규칙 검증 및 게임봇 검출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5-837
학술지
2014 Protocol Sequence Analysis for Generating Massive Users   최연준   Information : 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17 no.3, pp.1059-1064 0
학술대회
2014 Interactive Statistics Visualization from Game Logs and Map for Web Service   서상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4, pp.239-240
학술지
2014 멀티 플레이어를 위한 온라인 게임에서의 게임봇 대응 기술 동향   최연준   전자통신동향분석, v.29 no.1, pp.83-92 원문
학술지
2014 Pixel Based Stroke Generation for Painterly Effect Using Maximum Homogeneity Neighbor Filter   서상현   Multimedia Tools and Applications, v.74 no.10, pp.3317-3328 7 원문
학술지
2013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18 원문
학술대회
2013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게임봇 검출에 관한 연구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추계) 2013, pp.680-682
학술지
2013 온라인 게임의 게임봇 현황 및 대응 방법   이헌주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7-41
학술지
2012 유익한 게임으로의 변화: 기능성 게임 동향   이헌주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43-50 원문
학술지
2012 N-스크린 서비스를 위한 주요 기술 및 콘텐츠의 발전 방향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19 no.1, pp.9-18
학술지
2006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Agents   이헌주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논문지, v.1 no.1, pp.133-140
학술지
2005 게임 인공 지능 기술   이헌주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103-109 원문
학술지
2005 온라인 게임 콘텐츠 기술   임충규   한국콘텐츠학회지, v.3 no.1, pp.17-25
학술지
2004 3D 게임 제작을 지원하는 저작 도구의 개발   이헌주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7 no.10, pp.1464-1477
학술지
2004 아리아 온라인: Dream3D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이헌주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7 no.4, pp.532-541
학술지
2002 온라인 3D 게임 엔진 표준화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9 no.3, pp.3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