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2 | 한국의 전통 건축물을 위한 절차적 모델링 도구에 관한 연구 윤영석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2, pp.1-2 | ||
학술대회
|
2022 | 전통 목조 건축 모델링에서의 대용량 데이터 관리 기술 신창민 통신 정보 합동 학술 대회 (JCCI) 2022, pp.1-2 | ||
학술지
|
2016 | Virtual Reconstruction and Interactive Applications for Korean Traditional Architectures 이지형 Scientific Research and Information Technology, v.6 no.1, pp.5-14 | 원문 | |
학술대회
|
2016 | 블록형 구조물 자동 생성 및 구축 시스템 개발 김재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 대회 (동계) 2016, pp.219-222 | ||
학술대회
|
2016 | XML을 이용한 디지털 건축 문화 유산 콘텐츠 저작 도구 이종욱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 대회 (동계) 2016, pp.40-43 | ||
학술대회
|
2015 | X-Top: An Interactive Exhibition for Building Experience with Mini-Components of Stone Pagoda 강경규 Digital Heritage International Congress 2015, pp.423-424 | 원문 | |
학술대회
|
2015 | Time-Based Database for Creation of Korean Traditional Wooden Building 이종욱 Digital Heritage International Congress 2015, pp.1-2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5 | Automated LEGO Assembly Construction by Interactive Selection from Multiple Optimization Techniques 김재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5, pp.182-185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5 | 석가탑의 내부 구조 학습을 위한 조립 체험 콘텐츠 설계 및 구현 강경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 발표 대회 2015, pp.177-180 | ||
학술대회
|
2014 | Touchbim : A Touch Screen Kiosk for Education of Korean Traditional Wooden Building 이종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ultural Heritage (EuroMed) 2014, pp.1-6 | ||
학술대회
|
2014 | Survey on Automated LEGO Assembly Construction 김재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Graphics, Visualization and Computer Vision (WSCG) 2014, pp.89-96 | ||
학술대회
|
2014 | The Edutainment System for Korean Bracket Structures ‘gong-po’ in the Traditional Wooden Architecture 이지형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4, pp.292-297 | ||
학술대회
|
2014 | Automated Generation of Assembly Animation for Korean Traditional Building 강경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4, pp.1252-1255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4 | Template-Based Traditional Building Component Modeling 김재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4, pp.653-656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4 | 디지털 문화재 콘텐츠를 위한 다중 사용자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설계 이지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 대회 (동계) 2014, pp.313-316 | ||
학술대회
|
2014 | 부재 미니어처를 이용한 디지털 건축 문화재 조립 체험 시스템 이지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 대회 (동계) 2014, pp.35-38 | ||
학술지
|
2012 | 3D 휴먼 모델링 및 변형 기술 동향 임성재 스마트미디어저널, v.1 no.1, pp.64-71 | ||
학술지
|
2012 | 다시점 영상을 이용한 3D 복원 기술: 리얼 3D 기술이란? 이지형 방송과 기술, pp.146-147 | ||
학술대회
|
2012 | Automatic Generation System of the 3D Character Model for Smart TV Contents Production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2, pp.572-57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Intuitive 3D Caricature Face Maker 최윤석 ACM SIGGRAPH Asia 2010, pp.1-1 | 0 | 원문 |
학술지
|
2010 | 그래픽 가속을 이용한 비디오의 실시간 스타일화 기법에 관한 연구 이지형 한국색채학회논문집, v.24 no.4, pp.41-50 | ||
학술대회
|
2010 | Wireless LAN-based Digital Photo Frame Display Images with NPR Effects 최윤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0, pp.1-2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An Intuitive System for 3D Avatar with High-Quality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0, pp.1-2 | 2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A Real-Time Video Illustration Using CUDA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9 (LNCS 5709), v.5709, pp.258-263 | 0 | 원문 |
학술지
|
2009 | 방통 융합 기술 발전과 콘텐츠 진흥 전략 김채규 Telecommunications Review, v.19 no.1, pp.64-78 | ||
학술대회
|
2009 | A Non-Photorealistic Motion Generation System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9, pp.1185-1188 | ||
학술대회
|
2008 | 3차원 캐릭터의 만화적 모션 제작 시스템 이지형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8, pp.409-413 | ||
학술대회
|
2007 | Template Based Image Mosaics 최윤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475-478 | ||
학술대회
|
2006 | A Study on Cartoon Animation Method using Character Animation and Mesh Deformation for Production of Animation and Game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1-4 | ||
학술지
|
2005 |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김성예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v.9 no.3-4, pp.78-94 | ||
학술대회
|
2001 | Animation of Articulated Figure Using Interpolation of Position and Orientation 이란희 International Conference Graphicon 2001, pp.71-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