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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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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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고밀도 3 차원 모델을 위한 외형 디테일 제어 가능한 경량화 방법 강경규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3,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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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Lightweight method with controllable appearance details for 3D reconstructed building models 강경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2, pp.2034-2036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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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Image to Lidar Registration Using Image Feature Matching 추창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2, pp.1574-1576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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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영상기반 복원한 3차원 고밀도 모델을 위한 초경량화 방법 강경규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2,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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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Simplification Method of Photogrammetry Building Models based on Vectorization Techniques 강경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293-295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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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인스턴트 메쉬 기법을 이용한 영상 기반 복원 메쉬의 경량화 방법 강경규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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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재구성 가능한 형태의 다시점 영상 기반 텍스쳐 복원 저장 기술 김혜선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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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한 장의 정면 원화기반 3D 의상 모델 자동 생성 프레임워크 윤승욱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0, pp.934-93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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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Real-Time Snow Cover Map Generation for Virtual City Tours 강경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735-1737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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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한 장의 정면 원화 기반 3D 의상 모델 텍스처 맵 생성 기법 윤승욱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19, pp.1046-104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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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Simulation of 3D Virtual Space Model Based on Texture Image and Structure Analysis 유동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321-1323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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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Fusion Pipeline of 3D Terrain Data from Different Input Images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96-1098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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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Digital Surface Model Generation based on Satellite Images 유정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664-668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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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Snow Accumulation Effects in Screen Space for Real-Time Terrain Rendering 강경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24-1026 | 2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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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인공지능을 이용한 3D 콘텐츠 기술 동향 및 향후 전망 이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4, pp.15-22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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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한 장의 RGB 영상을 이용한 다시점 뎁스 맵 생성 기술 임성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9, pp.1085-108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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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3D Mesh Reconstruction from Height map and Post Processing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91-1493 | 3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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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Haze Simulation Based on a Physical Modeling and Improved Image Visibility Restoration 유동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73-1475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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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A Seamless Texture Color Adjustment Method for Large-Scale Terrain Reconstruction 김혜선 ACM SIGGRAPH 2018, pp.1-2 | 7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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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3D 캐릭터 생성 응용에서 연속적 대응관계 추적을 통한 자동 3D 얼굴 모델 텍스처 맵 생성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8, pp.1-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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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Automatic 3D Face Component Analysis Techniqu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8, pp.1023-1024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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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실시간 구름 시뮬레이션 기반 기상 현상 학습용 가상 현실 콘텐츠 설계 및 개발 강경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 대회 (동계) 2018, pp.165-16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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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Bidirectional Pyramid-based PMVS with Automatic Sky Masking 유정재 ACM SIGGRAPH Asia (SA) 2017, pp.1-2 | 3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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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적응적인 패치 기반의 3차원 복원 알고리즘 유정재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17, pp.585-58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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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3D Model Deformation in VR Using CUB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31-3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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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Automatic Face Texture Generation from Irregular Texture in 3-D Character Creation Applications 윤승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9-10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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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포인트로부터 메쉬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비교 연구 반윤지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17, pp.952-95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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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High Quality Texture Reconstruction from Multi-view Images 김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113-1115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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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Shape Acquisition System Using an Handheld Line Laser Pointer without Markers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17 (LNCS 10617), pp.688-700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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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자기 유사도 기반 고 분별 특징 분류 기법 이만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465-46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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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3D Structure Reconstruction from Aerial Imagery 유정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6 : Asia, pp.490-491 | 3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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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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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3D 프린팅을 위한 저작, 검증 및 출력 기술 동향 윤승욱 전자공학회지, v.43 no.8, pp.654-66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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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3차원 프린터의 출력 볼륨보다 큰 물체를 출력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3차원 메쉬 편집 시스템 추창우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9 no.8, pp.1619-1625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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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Dynamic-Interaction UI/UX Design for the AREIS 박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Computer Interaction (HCI International) 2016 (LNCS 9732), v.9732, pp.412-418 | 4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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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3D 프린팅 관련 3D 저작/편집 도구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34-145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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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다수 객체의 3차원 프린팅을 위한 객체 자동 배치 알고리즘 구현 추창우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5, pp.41-4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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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3D 얼굴 모델 자동 분할 기술 임성재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1448-145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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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Color Correction for Stereoscopic Images 유정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5, pp.1229-1231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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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X-Top: An Interactive Exhibition for Building Experience with Mini-Components of Stone Pagoda 강경규 Digital Heritage International Congress 2015, pp.423-424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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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3D 프린팅을 위한 콘텐츠 인지 기반 3D 개인 피규어 생성 시스템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5, pp.11-1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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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스테레오 비쥬얼 SLAM을 이용한 핸드핼드 스캐너 구현 김재헌 한국 로봇 종합 학술 대회 2015, pp.702-70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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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User Defined Gestures for Augmented Mirrors: A Guessability Study Gun A. Lee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CHI) 2015, pp.959-964 | 15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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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Protocol Sequence Analysis for Generating Massive Users 최연준 Information : 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17 no.3, pp.1059-1064 | 0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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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N-스크린 서비스를 위한 주요 기술 및 콘텐츠의 발전 방향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19 no.1, pp.9-1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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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A Case Study - Online Game Testing Using Massive Virtual Player 최연준 International Conferences Control and Automation (CA) / Circuits, Control, Communication, Electricity, Electronics, Energy, System, Signal, Simulation (CES3) 2011 (CCIS 256), v.256, pp.296-301 | 2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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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Application Independent User Mode Network Emulator Based on Packet Interception from Kernel Mode 신광식 IASTED International Conference Canada Modelling and Simulation (MS) 2011, pp.254-260 | 1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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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Blackbox and Scenario-Based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Game Description Language 조창식 ETRI Journal, v.33 no.3, pp.470-473 | 4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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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Transformation Approach to Model Online Gaming Traffic 신광식 ETRI Journal, v.33 no.2, pp.219-229 | 1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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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를 위한 렌더링 시스템 설계 김성수 한국CAD/CAM학회 학술 발표회 2011, pp.895-899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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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Scenario-Based Approach for Blackbox Load Testing of Online Game Servers 조창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yber-Enabled Distributed Computing and Knowledge Discovery (CyberC) 2010, pp.259-265 | 1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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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Online Game Testing Using Scenario-based Control of Massive Virtual Users 조창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0, pp.1676-168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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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 게임 서버 부하 테스팅을 위한 패킷 캡쳐 및 분석 시스템 설계 조창식 한국게임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5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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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 가상 유저에 의한 온라인 게임 서버 부하 테스트 기술 배수영 정보과학회지, v.27 no.10, pp.36-4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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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게임 인공 지능 연구 동향 조병헌 전자통신동향분석, v.23 no.4, pp.115-121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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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점진적인 화소 확장에 의한 선분 추출 이재광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1 no.3, pp.292-30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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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Methodology for Verifying the load limit Point and Bottle-neck of a Game Server using the Large Scale Virtual Client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8, pp.382-386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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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CG and Live Video Composition using Self Calibration 유정재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8, pp.347-349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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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피라미드 기반 광류 추정을 이용한 영상 내의 임의의 점 추적 알고리즘 이재광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0 no.11, pp.1407-141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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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Comparison of AI Techniques for Fighting Action Games - Genetic Algorithms/Neural Networks/Evolutionary Neural Networks 조병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55-65 | 6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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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UCC 기반의 온라인 게임 기술 손강민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64-73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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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게임 물리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53-63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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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Camera Motion Tracking using Background Geometry 유정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72-75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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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증강현실을 위한 매트릭 복원 유정재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7, pp.649-65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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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Color Interpolation with Variable Color Ratio and High Frequency Based on the External Divide 박상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378-383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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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An Arbitrary Point Tracking using Multi-scale Refined Optical Flow 이재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373-377 | 4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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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Camera Rotation Estimation using The Horizon 유정재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7, pp.155-15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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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A Method for Estimating Altitude of Camera by Camera Tilt Rotation in Ocean Images 김혜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7, pp.159-16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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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An Algorithm of Sharpening for the Blurred Blown-up Image 박상욱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7, pp.298-30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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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F-SIFT and B-RANSAC - New Image Matching Algorithms 이재광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7, pp.268-27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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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Log-Polar Coordinate Image Space for the Efficient Detection of Vanishing Points 서경석 ETRI Journal, v.28 no.6, pp.819-821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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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확대된 영상의 흐려짐에 대한 선명화 알고리즘 박상욱 한국감성과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6, pp.1-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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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Moving Object Removal Based on Global Feature Registration 박순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06 (LNCS 4179), v.4179, pp.275-286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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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Sequential Motion and Scene Reconstruction from Image Sequences Captured by a Multi-Camera System 김재헌 British Machine Vision Conference (BMVC) 2006, pp.1139-114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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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바다영상에서의 CG/실사 합성 유정재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06, pp.169-17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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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Visual Hull을 이용한 3차원 발 복원 알고리즘 이재광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06, pp.151-15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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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Symmetric Polarity in Generalized Symmetry Transformation 박창준 Pattern Recognition Letters, v.27 no.7, pp.854-857 | 2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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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동작 인식기를 이용한 3D 게임 제어 이재호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6, pp.1348-135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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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증강 현실을 위한 카메라 자동 보정 알고리즘 유정재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2006, pp.1-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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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3D Game Application using Gesture Recognition System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6, pp.98-10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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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3차원 게임에서의 적용을 위한 동작 인식 시스템 개발 이재호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2006, pp.1-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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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실사 수준의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기술 정일권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3-15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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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마커프리 모션 캡처 시스템 박창준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16-28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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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스테레오 영상을 이용한 가상 캐릭터의 실시간 동작 생성 이란희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31-3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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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End-effector의 위치 정보를 이용한 중간 관절의 실시간 위치 생성 이란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춘계) 2002, pp.459-46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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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3차원 가상 인체 생성을 위한 실시간 마커프리 모션 캡쳐 시스템 김성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춘계) 2002, pp.1093-10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