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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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Reusing Agent’s Representations for Adaptation to Tuned-environment in Fighting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1120-1124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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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An Efficient Policy Improvement in Human Interactive Learning Using Entropy 박성윤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283-286 | 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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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21 no.5, pp.17-28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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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Generation of Characteristic AI Agent Based on Game Player Propensity 장시환 Platform Technology Letters, v.7 no.1, pp.9-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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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e-스포츠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 게임 분석 기술 동향 이상광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1, pp.385-38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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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Characteristic AI Agent Generation Based on Game Player Data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1, pp.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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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실내 가상 경기를 위한 햅틱 AR 스포츠 기술 김종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6 no.4, pp.92-102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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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인공지능 에이전트 시야 정보 변동에 따른 강화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1, pp.69-7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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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Champion Recommendation System of League of Legends 홍승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252-1254 | 5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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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Predicting Game Outcome in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Games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261-1263 | 8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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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실시간 전략 게임에 대한 게이머 숙련도 예측 모델링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2078-207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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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리그오브레전드에 대한 챔피언 추천 시스템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2032-20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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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Mastering Fighting Game Using Deep Reinforcement Learning With Self-play 김대욱 Conference on Games (CoG) 2020, pp.1-8 | 7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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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모의 환경 기반 강화학습을 이용한 특성화 행동 에이전트 생성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9-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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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지도학습 기반 게임 이미지 필터 검출 기법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17-2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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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역강화학습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6, pp.100-107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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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인간 플레이어 전략 기반 멀티 에이전트 강화 학습 보상 체계 적용 효과 연구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9, pp.795-79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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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MOBA 게임에 대한 승리 예측 모델링 기술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9, pp.715-7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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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Player Behavior Analysis for Validation of Mobile Game Update Effectiveness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661-663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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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An Analysis of the Effects of Physical Abilities on RTS Game Outcome Using Machine Learning Approach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929-933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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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스타크래프트2에서 인공지능과 인간 사이의 신체적 능력 공정성 평가 김대욱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143-1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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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인공지능 에이전트 가상 학습을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331-3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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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SSD 모델의 앙상블을 이용한 선박 식별기 구현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9, pp.1206-12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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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객체 인식에서의 속도 향상을 위한 모델 앙상블 이진수 전자공학회논문지, v.56 no.6, pp.35-42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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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An Ensemble Method of CNN Models for Object Detection 이진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898-901 | 1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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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Clustering Player Behavioral Data and Improving Performance of Churn Prediction from Mobile Game 권형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252-1254 | 2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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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Social Link Prediction and Feature Analysis in Mobile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906-909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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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Oversampling for Imbalanced Data Classification Using Adversarial Network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255-1257 | 3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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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딥러닝 기반 객체 인식 기술 동향 이진수 전자통신동향분석, v.33 no.4, pp.23-32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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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모바일 게임의 환경 변화에 따른 사용자 행동 분석 장시환 한국정보통신설비학회 학술 대회 2018, pp.55-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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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모바일 게임 데이터 기반 게이머 유형 군집 권형진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18, pp.341-3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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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영역 제안 알고리즘 기반 선박 검출 시스템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8, pp.1294-129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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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Object Detection With Sliding Window in Images Including Multiple Similar Objects 이진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804-807 | 23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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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4, pp.96-103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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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Optimizing Game Live Service for Mobile Free-to-Play Games 이상광 Conference on Computatonal Intelligence and Games (CIG) 2017, pp.189-190 | 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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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CCTV 영상에서 슬라이딩 윈도우의 특징점 정합 기법을 이용한 도서 위치 안내 시각화 서비스 이진수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7, pp.1497-149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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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불균형 게임 데이터 문제 해결을 위한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 기반 오버샘플링 기법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7, pp.1227-12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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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모바일 RPG 장르의 공통 행동 지표 기반 게이머 유형 분류 장시환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7, pp.1229-123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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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잡음 제거 오토인코더를 이용한 불균형 게임 데이터 분류 홍승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63-86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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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모바일 부분 유료화 게임에 대한 첫구매 예측 모델링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6, pp.828-8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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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Predicting Churn in Mobile Free-to-Play Games 이상광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6, pp.1046-1048 | 1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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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실외 증강 현실 서비스를 위한 캐싱 전략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6, pp.1004-10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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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실외 증강현실 게임을 위한 템플릿 기반 창작 도구에 관한 연구 김용준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797-79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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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빅데이터 기반 음성 언어 처리 기술 나승훈 전자통신동향분석, v.28 no.1, pp.52-61 | 원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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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대화 처리를 위한 통계 기반 한국어 음성 언어 이해 시스템 노윤형 한글 및 한국어 정보 처리 학술 대회 2012, pp.215-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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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CRF에 기반한 한국어 형태소 분할 및 품사 태깅 나승훈 한글 및 한국어 정보 처리 학술 대회 2012, pp.12-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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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한영 자동 번역을 위한 보조 용언 생성 신종훈 한글 및 한국어 정보처리 학술 대회 2011, pp.14-14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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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Noun Sense Identification of Korean Nominal Compounds Based on Sentential Form Recovery 양성일 ETRI Journal, v.32 no.5, pp.740-749 | 3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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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단위 명사간 보-술 관계를 이용한 한국어 복합 명사의 문장 복원 양성일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07, pp.694-69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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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3-tier Word Sense Disambiguation for Compound Noun Phrase Using Verb-Phrase Pattern and Predicative Noun 양성일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ITC-CSCC) 2006, pp.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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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형태소 어휘 문맥에 기반한 태깅 오류 정정 김영길 한글 및 한국어 정보 처리 학술 대회 2003, pp.63-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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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띄어 쓰기 정보를 이용한 한국어 복합 형태소 분석 양성일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1379-138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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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피동 접사를 이용한 동사 패턴의 확장 김창현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619-6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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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한영 자동 번역을 위한 동사구 번역 패턴의 활용 양성일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178-18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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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한영 자동 번역을 위한 한국어 구문 분석 전처리 김영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175-1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