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남승우
소속부서
로봇IT융합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컴퓨터 그래픽스/비젼, 인터렉티브 AR/MR 기술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1 A Person-Following Robot Using Siamese Network-Based RGBD Tracking   오지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21, pp.1-2
학술대회
2021 클래스 정보를 고려한 샴 네트워크 기반의 추적 방법   이준구   한국 인공지능 학술대회 2021, pp.26-27
학술대회
2021 A Study on the Usability Evaluation of Teaching Pendant for Manipulator of Collaborative Robot   동지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 Computer Interaction (HCII) 2021 (CCIS 1498), pp.234-238 0 원문
학술대회
2021 TADGAN 알고리즘을 이용한 6 축 다관절 로봇의 충돌판단   권우경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54-155
학술대회
2021 협동로봇 티칭펜던트의 사용성 개선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동지연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학술대회
2021 추종로봇을 위한 RGBD 센서 기반의 End-to-End 학습 이준구,오지용,이혜민,이송,남승우(한국전자통신연구원)   이준구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97-198
학술대회
2019 3D 심층 신경망을 이용한 동영상 기반 화재 인식   황규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9, pp.114-115
학술지
2018 멀미 저감을 위한 머리 장착형 영상 장치 기반 가성 현실 콘텐츠 제작 지침   이범렬   TTA Journal, v.175, pp.88-94
학술대회
2017 Realistic Pre-Visualization Based on Color Characteristics of 3D Printer   장인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7, pp.128-129 1 원문
학술지
2016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5 원문
학술대회
2016 A Previsualization Method using BRDFs for 3D Printing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6, pp.163-164
학술대회
2016 3D 프린팅 실감 시뮬레이션을 위한 컬러 렌더링 기법   장인수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6, pp.1-3
학술지
2014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원문
학술지
2013 Fast Random-Forest-Based Human Pose Estimation Using a Multi-scale and Cascade Approach   장주용   ETRI Journal, v.35 no.6, pp.949-959 18 원문
학술대회
2013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공간 복원 시스템   유정재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5
학술대회
2013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2 원문
학술대회
2013 Application Adaptation Methods of Gesture Recognition based User Interface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3, pp.258-261 2 원문
학술대회
2012 Research of Mobile-Based Stereoscopic Shooting Assistant System   박수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2, pp.243-244
학술지
2012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원문
학술대회
2012 모바일 기반 입체 촬영 가이드 시스템   박수란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07-208
학술대회
2011 On Extracting Perception-Based Features for Effective Similar Shader Retreival   장민희   International Computer Software and Applications Conference (COMPSAC) 2011, pp.103-107 4 원문
학술대회
2011 3D 사용자 깊이 정보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 시스템   김희권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1, pp.1009-1012
학술대회
2011 A Hybrid Color Matching between Stereo Image Sequences   유정재   3DTV Conference (3DTV-CON) 2011, pp.1-4 10 원문
학술대회
2011 적외선 구조광 방식을 이용한 3D 뎁스맵 생성 시스템   박지영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1, pp.599-601
학술지
2011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원문
학술대회
2010 A PCA Decomposition for Real-time BRDF Editing and Relighting with Global Illumination   웬홍청   Eurographics Symposium on Rendering (EGSR) 2010, pp.1469-1478 11 원문
학술지
2010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33 원문
학술대회
2010 Procedural Approach for RealisticWoven Fabric Rendering   김성수   Eurographics 2010, pp.1-2
학술대회
2010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김희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0, pp.247-250
학술대회
2010 전역조명 기반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   김성수   한국CAD/CAM학회 학술 발표회 2010, pp.29-30
학술대회
2010 마야기반 쉐이더의 효율적 생성 방법   이재호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0, pp.53-56
학술대회
2009 Go! Rilla 실시간 재조명 시스템의 기능 확장   서대종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8
학술대회
2009 Efficient Shading System based on Similar Shader Retrieval   이재호   ACM SIGGRAPH Asia 2009, pp.269-270 0 원문
학술대회
2009 Realistic Rendering System using the Measured BRDFs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raction Sciences: Information Technology, Culture and Human (ICIS) 2009, pp.1116-1121 3 원문
학술대회
2009 측정 BRDF를 이용한 사실적 렌더링 시스템   김성수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9
학술대회
2009 직조 기반 비등방 반사를 이용한 의류 렌더링   강영민   한국게임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5
학술대회
2009 이미지 특징 검출을 이용한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김희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10
학술대회
2009 유사 쉐이더 검색을 이용한 효율적 쉐이더 저작 시스템   김희권   신호 처리 합동 학술 대회 (KSPC) 2009, pp.1-4
학술대회
2009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학술지
2008 A Synthetic Shader Generator for Building Large Shader Database   장민희   International Journal of Database Theory and Application, v.1 no.1, pp.1-8
학술지
2007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남승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2-23 원문
학술대회
2007 Fast Ray-Triangle Intersection Computation Using Reconfigurable Hardware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 / Computer Graphics Collaboration Techniques (MIRAGE) 2007 (LNCS 4418), v.4418, pp.70-81 5 원문
학술대회
2007 Hardware-Accelerated Ray-Triangle Intersection Testing for High-Performance Collision Detection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in Central Europe on Computer Graphics, Visualization and Computer Vision (WSCG) 2007, pp.17-24
학술지
2006 Spatial Reasoning for Collision Detection and Hardware Implementation   Chirag Nepal   Lecture Notes in Control and Information Sciences, v.344 no.알수없음, pp.596-601 0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