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남승우
소속부서
로봇ㆍ모빌리티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컴퓨터 그래픽스/비젼, 인터렉티브 AR/MR 기술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3 Development of Interactive Teaching Device for Difficult Teaching of Collaborative Robot   동지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 Computer Interaction (HCII) 2023 (CCIS 1834), pp.54-59 0 원문
학술대회
2021 A Person-Following Robot Using Siamese Network-Based RGBD Tracking   오지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21, pp.1-2
학술대회
2021 클래스 정보를 고려한 샴 네트워크 기반의 추적 방법   이준구   한국 인공지능 학술대회 2021, pp.26-27
학술대회
2021 A Study on the Usability Evaluation of Teaching Pendant for Manipulator of Collaborative Robot   동지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 Computer Interaction (HCII) 2021 (CCIS 1498), pp.234-238 0 원문
학술대회
2021 TADGAN 알고리즘을 이용한 6 축 다관절 로봇의 충돌판단   권우경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54-155
학술대회
2021 추종로봇을 위한 RGBD 센서 기반의 End-to-End 학습 이준구,오지용,이혜민,이송,남승우(한국전자통신연구원)   이준구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97-198
학술대회
2021 협동로봇 티칭펜던트의 사용성 개선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동지연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학술대회
2019 3D 심층 신경망을 이용한 동영상 기반 화재 인식   황규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9, pp.114-115
학술지
2018 멀미 저감을 위한 머리 장착형 영상 장치 기반 가성 현실 콘텐츠 제작 지침   이범렬   TTA Journal, v.175, pp.88-94
학술대회
2017 Realistic Pre-Visualization Based on Color Characteristics of 3D Printer   장인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7, pp.128-129 1 원문
학술지
2016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5 원문
학술대회
2016 A Previsualization Method using BRDFs for 3D Printing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6, pp.163-164
학술대회
2016 3D 프린팅 실감 시뮬레이션을 위한 컬러 렌더링 기법   장인수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6, pp.1-3
학술지
2014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원문
학술지
2013 Fast Random-Forest-Based Human Pose Estimation Using a Multi-scale and Cascade Approach   장주용   ETRI Journal, v.35 no.6, pp.949-959 19 원문
학술대회
2013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공간 복원 시스템   유정재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5
학술대회
2013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2 원문
학술대회
2013 Application Adaptation Methods of Gesture Recognition based User Interface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3, pp.258-261 2 원문
학술대회
2012 Research of Mobile-Based Stereoscopic Shooting Assistant System   박수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2, pp.243-244
학술대회
2012 모바일 기반 입체 촬영 가이드 시스템   박수란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07-208
학술지
2012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원문
학술대회
2011 On Extracting Perception-Based Features for Effective Similar Shader Retreival   장민희  International Computer Software and Applications Conference (COMPSAC) 2011, pp.103-107 4 원문
학술대회
2011 3D 사용자 깊이 정보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 시스템   김희권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1, pp.1009-1012
학술대회
2011 A Hybrid Color Matching between Stereo Image Sequences   유정재   3DTV Conference (3DTV-CON) 2011, pp.1-4 10 원문
학술대회
2011 적외선 구조광 방식을 이용한 3D 뎁스맵 생성 시스템   박지영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1, pp.599-601
학술지
2011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원문
학술대회
2010 A PCA Decomposition for Real-time BRDF Editing and Relighting with Global Illumination   웬홍청   Eurographics Symposium on Rendering (EGSR) 2010, pp.1469-1478 11 원문
학술지
2010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37 원문
학술대회
2010 Procedural Approach for RealisticWoven Fabric Rendering   김성수   Eurographics 2010, pp.1-2
학술대회
2010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김희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0, pp.247-250
학술대회
2010 전역조명 기반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   김성수   한국CAD/CAM학회 학술 발표회 2010, pp.29-30
학술대회
2010 마야기반 쉐이더의 효율적 생성 방법   이재호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0, pp.53-56
학술대회
2009 Go! Rilla 실시간 재조명 시스템의 기능 확장   서대종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8
학술대회
2009 Efficient Shading System based on Similar Shader Retrieval   이재호   ACM SIGGRAPH Asia 2009, pp.269-270 0 원문
학술대회
2009 Realistic Rendering System using the Measured BRDFs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raction Sciences: Information Technology, Culture and Human (ICIS) 2009, pp.1116-1121 3 원문
학술대회
2009 직조 기반 비등방 반사를 이용한 의류 렌더링   강영민  한국게임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5
학술대회
2009 측정 BRDF를 이용한 사실적 렌더링 시스템   김성수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9
학술대회
2009 이미지 특징 검출을 이용한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김희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10
학술대회
2009 유사 쉐이더 검색을 이용한 효율적 쉐이더 저작 시스템   김희권   신호 처리 합동 학술 대회 (KSPC) 2009, pp.1-4
학술대회
2009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학술지
2008 A Synthetic Shader Generator for Building Large Shader Database   장민희  International Journal of Database Theory and Application, v.1 no.1, pp.1-8
학술지
2007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남승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2-23 원문
학술대회
2007 Fast Ray-Triangle Intersection Computation Using Reconfigurable Hardware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 / Computer Graphics Collaboration Techniques (MIRAGE) 2007 (LNCS 4418), v.4418, pp.70-81 5 원문
학술대회
2007 Hardware-Accelerated Ray-Triangle Intersection Testing for High-Performance Collision Detection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in Central Europe on Computer Graphics, Visualization and Computer Vision (WSCG) 2007, pp.17-24
학술지
2006 Spatial Reasoning for Collision Detection and Hardware Implementation   Chirag Nepal  Lecture Notes in Control and Information Sciences, v.344 no.알수없음, pp.596-601 0 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