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1 | A Person-Following Robot Using Siamese Network-Based RGBD Tracking 오지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trol, Automation and Systems (ICCAS) 2021, pp.1-2 | ||
학술대회
|
2021 | 클래스 정보를 고려한 샴 네트워크 기반의 추적 방법 이준구 한국 인공지능 학술대회 2021, pp.26-27 | ||
학술대회
|
2021 | A Study on the Usability Evaluation of Teaching Pendant for Manipulator of Collaborative Robot 동지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Human Computer Interaction (HCII) 2021 (CCIS 1498), pp.234-238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1 | 추종로봇을 위한 RGBD 센서 기반의 End-to-End 학습 이준구,오지용,이혜민,이송,남승우(한국전자통신연구원) 이준구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97-198 | ||
학술대회
|
2021 | TADGAN 알고리즘을 이용한 6 축 다관절 로봇의 충돌판단 권우경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54-155 | ||
학술대회
|
2021 | 협동로봇 티칭펜던트의 사용성 개선 프로세스에 대한 연구 동지연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 ||
학술대회
|
2019 | 3D 심층 신경망을 이용한 동영상 기반 화재 인식 황규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9, pp.114-115 | ||
학술지
|
2018 | 멀미 저감을 위한 머리 장착형 영상 장치 기반 가성 현실 콘텐츠 제작 지침 이범렬 TTA Journal, v.175, pp.88-94 | ||
학술대회
|
2017 | Realistic Pre-Visualization Based on Color Characteristics of 3D Printer 장인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7, pp.128-129 | 1 | 원문 |
학술지
|
2016 |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 5 | 원문 |
학술대회
|
2016 | A Previsualization Method using BRDFs for 3D Printing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6, pp.163-164 | ||
학술대회
|
2016 | 3D 프린팅 실감 시뮬레이션을 위한 컬러 렌더링 기법 장인수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6, pp.1-3 | ||
학술지
|
2014 |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 원문 | |
학술지
|
2013 | Fast Random-Forest-Based Human Pose Estimation Using a Multi-scale and Cascade Approach 장주용 ETRI Journal, v.35 no.6, pp.949-959 | 19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공간 복원 시스템 유정재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5 | ||
학술대회
|
2013 | Application Adaptation Methods of Gesture Recognition based User Interface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3, pp.258-261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2 | Research of Mobile-Based Stereoscopic Shooting Assistant System 박수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2, pp.243-244 | ||
학술지
|
2012 |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 원문 | |
학술대회
|
2012 | 모바일 기반 입체 촬영 가이드 시스템 박수란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07-208 | ||
학술대회
|
2011 | On Extracting Perception-Based Features for Effective Similar Shader Retreival 장민희 International Computer Software and Applications Conference (COMPSAC) 2011, pp.103-107 | 4 | 원문 |
학술대회
|
2011 | 3D 사용자 깊이 정보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 시스템 김희권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1, pp.1009-1012 | ||
학술대회
|
2011 | A Hybrid Color Matching between Stereo Image Sequences 유정재 3DTV Conference (3DTV-CON) 2011, pp.1-4 | 10 | 원문 |
학술지
|
2011 |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 원문 | |
학술대회
|
2011 | 적외선 구조광 방식을 이용한 3D 뎁스맵 생성 시스템 박지영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1, pp.599-601 | ||
학술지
|
2010 |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 34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A PCA Decomposition for Real-time BRDF Editing and Relighting with Global Illumination 웬홍청 Eurographics Symposium on Rendering (EGSR) 2010, pp.1469-1478 | 11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Procedural Approach for RealisticWoven Fabric Rendering 김성수 Eurographics 2010, pp.1-2 | ||
학술대회
|
2010 | PCA/LDA based Image Analysis for 3D Graphic Shader Retrieval 김희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0, pp.247-250 | ||
학술대회
|
2010 | 전역조명 기반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 김성수 한국CAD/CAM학회 학술 발표회 2010, pp.29-30 | ||
학술대회
|
2010 | 마야기반 쉐이더의 효율적 생성 방법 이재호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0, pp.53-56 | ||
학술대회
|
2009 | Efficient Shading System based on Similar Shader Retrieval 이재호 ACM SIGGRAPH Asia 2009, pp.269-270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Go! Rilla 실시간 재조명 시스템의 기능 확장 서대종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8 | ||
학술대회
|
2009 | Realistic Rendering System using the Measured BRDFs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raction Sciences: Information Technology, Culture and Human (ICIS) 2009, pp.1116-1121 | 3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측정 BRDF를 이용한 사실적 렌더링 시스템 김성수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9 | ||
학술대회
|
2009 | 직조 기반 비등방 반사를 이용한 의류 렌더링 강영민 한국게임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5 | ||
학술대회
|
2009 | 이미지 특징 검출을 이용한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김희권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9, pp.1-10 | ||
학술대회
|
2009 | 유사 쉐이더 검색을 이용한 효율적 쉐이더 저작 시스템 김희권 신호 처리 합동 학술 대회 (KSPC) 2009, pp.1-4 | ||
학술대회
|
2009 |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 ||
학술지
|
2008 | A Synthetic Shader Generator for Building Large Shader Database 장민희 International Journal of Database Theory and Application, v.1 no.1, pp.1-8 | ||
학술지
|
2007 |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남승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2-23 | 원문 | |
학술대회
|
2007 | Fast Ray-Triangle Intersection Computation Using Reconfigurable Hardware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Vision / Computer Graphics Collaboration Techniques (MIRAGE) 2007 (LNCS 4418), v.4418, pp.70-81 | 5 | 원문 |
학술대회
|
2007 | Hardware-Accelerated Ray-Triangle Intersection Testing for High-Performance Collision Detection 김성수 International Conference in Central Europe on Computer Graphics, Visualization and Computer Vision (WSCG) 2007, pp.17-24 | ||
학술지
|
2006 | Spatial Reasoning for Collision Detection and Hardware Implementation Chirag Nepal Lecture Notes in Control and Information Sciences, v.344 no.알수없음, pp.596-601 | 0 | 원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