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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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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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AR 몰입형 전신 재활치료를 위한 신체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항기 정보처리학회지, v.29 no.2, pp.23-31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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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현실 객체 인식 기반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이동춘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17-2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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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CCTV 환경에서 그래프 컷 물체 제거 기능을 갖는 증강 현실 사진술 박성훈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7, pp.1402-140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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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Optical Flow and ORB Descriptor in SLAM-Based Mobile AR Game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7, pp.234-237 | 1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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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ATAM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증강 현실 콘텐츠 구현에 관한 연구 이동춘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2-130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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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분산 카메라 네트워크에서의 3D 공간 복원에 대한 연구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40-134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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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Network Assistance to Localization and Mapping for Outdoor Augmented Reality in Cellular Network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 1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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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VR/AR 게임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46-156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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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실외 증강 현실 서비스를 위한 캐싱 전략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6, pp.1004-1005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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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 17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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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멀티플랫폼 지원 스트리밍 기반 게임 서비스 이동춘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0-3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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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Blackbox and Scenario-Based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Game Description Language 조창식 ETRI Journal, v.33 no.3, pp.470-473 | 4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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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Scenario-Based Approach for Blackbox Load Testing of Online Game Servers 조창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yber-Enabled Distributed Computing and Knowledge Discovery (CyberC) 2010, pp.259-265 | 11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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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게임 물리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53-63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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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온라인 3D 게임을 위한 대규모 실외 지형 구성 김혜선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67-47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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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Inverse BSP 트리와 구와의 효과적인 충돌 검사 이동춘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51-45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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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대규모 지형의 3D 게임 맵 구성을 위한 저작 시스템 개발 김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51-453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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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모빌의 디지털 재현 이동춘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28 no.9, pp.415-42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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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옥외용 증강 현실 시스템을 위한 영상 정합 기술 구현 김주완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635-63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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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증강 현실을 이용한 차량 항법 시스템에 관한 연구 변기종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493-4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