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이동춘
소속부서
XR콘텐츠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인터렉티브 AR/MR 기술, 컴퓨터 그래픽스/비젼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지
2023 AR 전신 상호작용을 위한 이종 센서 간 좌표계 보정 기법   김항기   정보처리학회논문지.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공학, v.12 no.7, pp.315-324 원문
학술지
2022 AR 몰입형 전신 재활치료를 위한 신체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항기   정보처리학회지, v.29 no.2, pp.23-31
학술지
2017 현실 객체 인식 기반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   이동춘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17 no.4, pp.17-24
학술대회
2017 CCTV 환경에서 그래프 컷 물체 제거 기능을 갖는 증강 현실 사진술   박성훈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7, pp.1402-1403
학술대회
2017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Optical Flow and ORB Descriptor in SLAM-Based Mobile AR Game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7, pp.234-237 10 원문
학술대회
2016 ATAM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증강 현실 콘텐츠 구현에 관한 연구   이동춘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02-1303
학술대회
2016 분산 카메라 네트워크에서의 3D 공간 복원에 대한 연구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6, pp.1340-1341
학술대회
2016 Network Assistance to Localization and Mapping for Outdoor Augmented Reality in Cellular Network   방준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6, pp.1-4 1 원문
학술지
2016 VR/AR 게임 기술 동향   방준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46-156 원문
학술대회
2016 셀룰러 네트워크에서 실외 증강 현실 서비스를 위한 캐싱 전략   방준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6, pp.1004-1005
학술지
2013 Cloud-Based Gaming Service Platform Supporting Multiple Devices   김경일   ETRI Journal, v.35 no.6, pp.960-968 17 원문
학술지
2013 멀티플랫폼 지원 스트리밍 기반 게임 서비스   이동춘   한국정보통신학회지, v.14 no.1, pp.30-36
학술지
2011 Blackbox and Scenario-Based Testing of Online Games Using Game Description Language   조창식   ETRI Journal, v.33 no.3, pp.470-473 4 원문
학술대회
2010 Scenario-Based Approach for Blackbox Load Testing of Online Game Servers   조창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yber-Enabled Distributed Computing and Knowledge Discovery (CyberC) 2010, pp.259-265 11 원문
학술지
2007 게임 물리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53-63 원문
학술대회
2002 Inverse BSP 트리와 구와의 효과적인 충돌 검사   이동춘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51-454
학술대회
2002 온라인 3D 게임을 위한 대규모 실외 지형 구성   김혜선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67-470
학술대회
2002 대규모 지형의 3D 게임 맵 구성을 위한 저작 시스템 개발   김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51-453
학술대회
2001 증강 현실을 이용한 차량 항법 시스템에 관한 연구   변기종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493-495
학술대회
2001 옥외용 증강 현실 시스템을 위한 영상 정합 기술 구현   김주완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635-638
학술지
2001 모빌의 디지털 재현   이동춘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28 no.9, pp.415-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