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지
|
2022 | AR 몰입형 전신 재활치료를 위한 신체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항기 정보처리학회지, v.29 no.2, pp.23-31 | ||
학술대회
|
2014 | 모델 변형을 위한 3D 캐릭터 형태 분석 기법 이기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5, pp.132-134 | ||
학술대회
|
2014 | Interactive Book Cover Design based on Language Resources 이기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4, pp.361-362 | ||
학술대회
|
2014 | 몰입 가상 환경 기반의 전래 동화 체험 시스템 이기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4, pp.567-569 | ||
학술대회
|
2013 | User-Friendly 3D Illustration-Generation System for Fairytales 박수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3, pp.1-2 | ||
학술지
|
2007 | 게임 물리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53-63 | 원문 | |
학술대회
|
2003 | JAVA, JNI(JAVA Native Interface) 및 VVRML(Virtual Reality Modeling Language)을 이용한 발목 재활용 공차기 가상 환경 최형진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54-58 | ||
학술대회
|
2003 | 발목 재활 훈련을 위한 GUI와 가상 환경 차종은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425-430 | ||
학술대회
|
2002 | 치매 치료 VR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1-4 | ||
학술대회
|
2002 | 동기화를 이용한 동작의 적응성 향상 김상원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12-414 | ||
학술대회
|
2002 | 가상 현실 환경을 이용한 치매 진단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220-222 | ||
학술대회
|
2001 | 웹 브라우저에서 구동되는 시나리오 기반 게임의 설계 및 개발 김광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1, pp.349-353 | ||
학술대회
|
2001 | 음영 모델 제거를 이용한 VRML 브라우저의 구현 기법 이기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1, pp.243-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