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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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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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AR 전신 상호작용을 위한 이종 센서 간 좌표계 보정 기법 김항기 정보처리학회논문지.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공학, v.12 no.7, pp.315-324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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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38 no.2, pp.75-84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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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AR 몰입형 전신 재활치료를 위한 신체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김항기 정보처리학회지, v.29 no.2, pp.23-31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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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Protocol Sequence Analysis for Generating Massive Users 최연준 Information : An International Interdisciplinary Journal, v.17 no.3, pp.1059-1064 | 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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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영상 디스플레이간 콘텐츠 컬러 일치에 관한 연구 김홍기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춘계) 2013, pp.805-80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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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A Case Study - Online Game Testing Using Massive Virtual Player 최연준 International Conferences Control and Automation (CA) / Circuits, Control, Communication, Electricity, Electronics, Energy, System, Signal, Simulation (CES3) 2011 (CCIS 256), v.256, pp.296-301 | 2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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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Application Independent User Mode Network Emulator Based on Packet Interception from Kernel Mode 신광식 IASTED International Conference Canada Modelling and Simulation (MS) 2011, pp.254-260 | 1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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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게임 물리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53-63 | 원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