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지
|
2023 | Human Detection using Real-virtual Augmented Dataset 이종민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v.21 no.1, pp.98-102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8 | 3D 캐릭터 생성 응용에서 연속적 대응관계 추적을 통한 자동 3D 얼굴 모델 텍스처 맵 생성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8, pp.1-3 | ||
학술대회
|
2018 | Automatic 3D Face Component Analysis Techniqu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8, pp.1023-1024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7 | 3D Model Deformation in VR Using CUB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31-32 | ||
학술대회
|
2017 | Automatic Face Texture Generation from Irregular Texture in 3-D Character Creation Applications 윤승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9-10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7 | Shape Acquisition System Using an Handheld Line Laser Pointer without Markers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17 (LNCS 10617), pp.688-700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6 | Camera Motion Estimation with Known Vertical Direction in Unstructured Environments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6 (LNCS 10072), v.10072, pp.156-166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6 |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 ||
학술지
|
2016 | 3D 프린팅을 위한 저작, 검증 및 출력 기술 동향 윤승욱 전자공학회지, v.43 no.8, pp.654-666 | ||
학술지
|
2016 | 3차원 프린터의 출력 볼륨보다 큰 물체를 출력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3차원 메쉬 편집 시스템 추창우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9 no.8, pp.1619-1625 | 원문 | |
학술대회
|
2016 | Relative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Known Vertical Direction and Bearing Measurements 김재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6, pp.1-3 | ||
학술지
|
2016 | 3D 프린팅 관련 3D 저작/편집 도구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34-145 | 원문 | |
학술대회
|
2015 | 다수 객체의 3차원 프린팅을 위한 객체 자동 배치 알고리즘 구현 추창우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5, pp.41-43 | ||
학술대회
|
2015 | A Unified Camera Calibration from Arbitrary Parallelograms and Parallepipeds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15 (LNCS 9386), pp.142-15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5 | 3D 얼굴 모델 자동 분할 기술 임성재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1448-1450 | ||
학술대회
|
2015 | 3D 프린팅을 위한 콘텐츠 인지 기반 3D 개인 피규어 생성 시스템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5, pp.11-16 | ||
학술대회
|
2015 | 스테레오 비쥬얼 SLAM을 이용한 핸드핼드 스캐너 구현 김재헌 한국 로봇 종합 학술 대회 2015, pp.702-704 | ||
학술대회
|
2015 | User Defined Gestures for Augmented Mirrors: A Guessability Study Gun A. Lee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CHI) 2015, pp.959-964 | 16 | 원문 |
학술대회
|
2015 | My Own 3D Fairy Tale Service System for Mobile Devices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5, pp.124-126 | ||
학술대회
|
2014 | Initial Closed-Form Solution to Mapping from Unknown Planar Motion of an Omni-Directional Vision Sensor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4 (LNCS 8888), v.8888, pp.609-619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4 | Automatic Generation of Animatable 3D Personalized Model based on Multi-view Images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4, pp.1-6 | ||
학술지
|
2014 | Immersive Real-Acting Virtual Aquarium with Motion Tracking Sensors 최윤석 International Journal of Distributed Sensor Networks, v.2014, pp.1-7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4 | 고품질 입체 영상 처리를 위한 데이터 획득 시스템 박성진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2-834 | ||
학술대회
|
2013 | Immersive Virtual Undersea World 김정윤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3, pp.7-13 | 원문 | |
학술대회
|
2013 | Immersive Real-Acting Space with Gesture Tracking Sensors 최윤석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3, pp.1-6 | ||
학술대회
|
2013 | Immersive Virtual Aquarium with Real-Walking Navigation 정순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3, pp.291-294 | 5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Calibration of Multi-Kinect and Multi-Camera Setup for Full 3D Reconstruction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Robotics (ISR) 2013, pp.1-5 | 11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개인 아바타 생성을 위한 삼차원 얼굴 외형 전이 기법 임성재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3, pp.1369-1371 | ||
학술대회
|
2013 | Simultaneous Color Camera and Depth Sensor Calibration with Correction of Triangulation Errors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3 (LNCS 8033), v.8033, pp.301-311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3D 개인 아바타 출력 시스템 김갑기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 ||
학술대회
|
2013 | 삼차원 얼굴 복원 기반 개인 아바타 응용을 위한 얼굴 텍스처 생성 기법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 ||
학술대회
|
2012 | 직관적인 과장 3차원 얼굴 아바타 제작 시스템 최윤석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23-224 | ||
학술대회
|
2012 | Easy, Fast, Automatic Generating System Of the 3D Character Model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187-188 | ||
학술지
|
2012 | 3D 얼굴 복원 기술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2-21 | 원문 | |
학술지
|
2012 | 실사 인체 아바타 생성 및 활용 동향 김호원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11 | 원문 | |
학술대회
|
2011 | Welding representation for training under VR environments 조동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1, pp.339-342 | 9 | 원문 |
학술지
|
2011 | 산업 적용형 가상 현실 용접 훈련 시뮬레이션 조동식 정보처리학회지, v.18 no.3, pp.68-75 | ||
학술대회
|
2010 | Virtual Reality Based Welding Training Simulator with 3D Multimodal Interaction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yberworlds (CW) 2010, pp.150-154 | 15 | 원문 |
학술지
|
2010 | Virtual Reality Content-Based Training for Spray Painting Tasks in the Shipbuilding Industry 이건 ETRI Journal, v.32 no.5, pp.695-703 | 24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가상 현실 기반 용접 훈련 시뮬레이터 조동식 대한용접접합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0, pp.49-49 | ||
학술대회
|
2009 | Efficient Multi-pass Welding Training with Haptic Guide 김용완 ACM SIGGRAPH Asia 2009, pp.1-1 | 1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Physically Based Grasping and Manipulation Method Using Pre-Contact Grasping Quality Measure 김용완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253-254 | 3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Freeze-Set-Go Interaction Method for Handheld Mobile Augmented Reality Environments 이건 ACM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143-146 | 46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Visualization of Virtual Weld Beads 조동식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269-270 | 3 | 원문 |
학술지
|
2009 | 조선소 생산 기술 향상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훈련 시뮬레이션 양웅연 정보처리학회지, v.16 no.4, pp.57-63 | ||
학술대회
|
2009 | UVMODE 2.0: User Centric Virtual Prototyping and Evaluation System for MObile DEvices 2.0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Human-Computer Interaction (HCI) 2009, pp.1-5 | ||
학술대회
|
2009 | Shader Space Navigator : A Turbo for an Intuitive and Effective Shading Process 이재호 Symposium on Access Control Models and Technologies (SACMAT) 2008, pp.945-946 | 1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 ||
학술대회
|
2008 |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장민희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08, pp.9-10 | ||
학술대회
|
2008 |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장민희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08, pp.9-10 | ||
학술지
|
2008 |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이재호 전자공학회논문지 CI, v.45 no.3, pp.58-67 | ||
학술대회
|
2008 | 효율적인 쉐이더 생성 과정을 위한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이재호 Korean DataBase Conference (KDBC) 2008, pp.1-5 | ||
학술대회
|
2008 |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8, pp.362-367 | ||
학술지
|
2007 | 실사 영상물 제작을 위한 렌더링 기술 동향 장호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24-34 | 원문 | |
학술지
|
2007 |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남승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2-23 | 원문 | |
학술대회
|
2004 | 이물기 동작을 이용한 근전도 기반 마우스 포인터 제어에 관한 연구 정혁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4, pp.211-216 | ||
학술대회
|
2004 | 근전도 신호를 이용한 실시간 EMG 마우스의 구현 김종성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4, pp.918-922 | ||
학술대회
|
2003 | 단백질의 기능 예측을 위한 도메인 검색 방법 허미영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03 : 컴퓨터 소사이어티, pp.239-242 | ||
학술대회
|
2003 | 근전도 신호를 이용한 HCI에 관한 연구 정혁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420-424 | ||
학술대회
|
2003 | 발목 재활 훈련을 위한 GUI와 가상 환경 차종은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425-430 | ||
학술대회
|
2002 | 치매 치료 VR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1-4 | ||
학술대회
|
2002 | 동기화를 이용한 동작의 적응성 향상 김상원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12-414 | ||
학술대회
|
2002 | 가상 현실 환경을 이용한 치매 진단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22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