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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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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AR/MR 기술, 현실 모사형 VR 인터렉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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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지
2024 Real-time Motion Adaptation with Spatial Perception for an Augmented Reality Character   김대환  APPLIED SCIENCES-BASEL, v.14 no.2, pp.1-13 원문
학술지
2023 융합 서비스 확산을 위한 메타버스 기술 동향   이기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38 no.2, pp.75-84 원문
학술지
2023 Human Detection using Real-virtual Augmented Dataset   이종민  Journa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Convergence Engineering, v.21 no.1, pp.98-102 0 원문
학술대회
2018 3D 캐릭터 생성 응용에서 연속적 대응관계 추적을 통한 자동 3D 얼굴 모델 텍스처 맵 생성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8, pp.1-3
학술대회
2018 Automatic 3D Face Component Analysis Techniqu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8, pp.1023-1024 1 원문
학술대회
2017 Automatic Face Texture Generation from Irregular Texture in 3-D Character Creation Applications   윤승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9-10 0 원문
학술대회
2017 3D Model Deformation in VR Using CUBE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rtificial Reality and Telexistence & Eurographics Symposium on Virtual Environments (ICAT-EGVE) 2017, pp.31-32
학술대회
2017 Shape Acquisition System Using an Handheld Line Laser Pointer without Markers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17 (LNCS 10617), pp.688-700 0 원문
학술대회
2016 Camera Motion Estimation with Known Vertical Direction in Unstructured Environments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6 (LNCS 10072), v.10072, pp.156-166 0 원문
학술대회
2016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학술지
2016 3D 프린팅을 위한 저작, 검증 및 출력 기술 동향   윤승욱   전자공학회지, v.43 no.8, pp.654-666
학술지
2016 3차원 프린터의 출력 볼륨보다 큰 물체를 출력하기 위한 인터랙티브 3차원 메쉬 편집 시스템   추창우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v.19 no.8, pp.1619-1625 원문
학술대회
2016 Relative Camera Pose Estimation Using Known Vertical Direction and Bearing Measurements   김재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6, pp.1-3
학술지
2016 3D 프린팅 관련 3D 저작/편집 도구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1, pp.134-145 원문
학술대회
2015 다수 객체의 3차원 프린팅을 위한 객체 자동 배치 알고리즘 구현   추창우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5, pp.41-43
학술대회
2015 3D 얼굴 모델 자동 분할 기술   임성재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5, pp.1448-1450
학술대회
2015 A Unified Camera Calibration from Arbitrary Parallelograms and Parallepipeds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ncepts for Intelligent Vision Systems (ACIVS) 2015 (LNCS 9386), pp.142-153 0 원문
학술대회
2015 3D 프린팅을 위한 콘텐츠 인지 기반 3D 개인 피규어 생성 시스템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5, pp.11-16
학술대회
2015 스테레오 비쥬얼 SLAM을 이용한 핸드핼드 스캐너 구현   김재헌   한국 로봇 종합 학술 대회 2015, pp.702-704
학술대회
2015 User Defined Gestures for Augmented Mirrors: A Guessability Study   Gun A. Lee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ms (CHI) 2015, pp.959-964 16 원문
학술대회
2015 My Own 3D Fairy Tale Service System for Mobile Devices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5, pp.124-126
학술대회
2014 Initial Closed-Form Solution to Mapping from Unknown Planar Motion of an Omni-Directional Vision Sensor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4 (LNCS 8888), v.8888, pp.609-619 1 원문
학술지
2014 Immersive Real-Acting Virtual Aquarium with Motion Tracking Sensors   최윤석   International Journal of Distributed Sensor Networks, v.2014, pp.1-7 2 원문
학술대회
2014 Automatic Generation of Animatable 3D Personalized Model based on Multi-view Images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4, pp.1-6
학술대회
2014 고품질 입체 영상 처리를 위한 데이터 획득 시스템   박성진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2-834
학술대회
2013 Immersive Virtual Undersea World   김정윤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3, pp.7-13 원문
학술대회
2013 Immersive Real-Acting Space with Gesture Tracking Sensors   최윤석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3, pp.1-6
학술대회
2013 Immersive Virtual Aquarium with Real-Walking Navigation   정순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3, pp.291-294 6 원문
학술대회
2013 Calibration of Multi-Kinect and Multi-Camera Setup for Full 3D Reconstruction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Robotics (ISR) 2013, pp.1-5 11 원문
학술대회
2013 개인 아바타 생성을 위한 삼차원 얼굴 외형 전이 기법   임성재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3, pp.1369-1371
학술대회
2013 Simultaneous Color Camera and Depth Sensor Calibration with Correction of Triangulation Errors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3 (LNCS 8033), v.8033, pp.301-311 2 원문
학술대회
2013 3D 개인 아바타 출력 시스템   김갑기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학술대회
2013 삼차원 얼굴 복원 기반 개인 아바타 응용을 위한 얼굴 텍스처 생성 기법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학술대회
2012 직관적인 과장 3차원 얼굴 아바타 제작 시스템   최윤석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23-224
학술대회
2012 Easy, Fast, Automatic Generating System Of the 3D Character Model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187-188
학술지
2012 실사 인체 아바타 생성 및 활용 동향   김호원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11 원문
학술지
2012 3D 얼굴 복원 기술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2-21 원문
학술대회
2011 Welding representation for training under VR environments   조동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1, pp.339-342 10 원문
학술지
2011 산업 적용형 가상 현실 용접 훈련 시뮬레이션   조동식   정보처리학회지, v.18 no.3, pp.68-75
학술대회
2010 Virtual Reality Based Welding Training Simulator with 3D Multimodal Interaction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yberworlds (CW) 2010, pp.150-154 18 원문
학술지
2010 Virtual Reality Content-Based Training for Spray Painting Tasks in the Shipbuilding Industry   이건   ETRI Journal, v.32 no.5, pp.695-703 25 원문
학술대회
2010 가상 현실 기반 용접 훈련 시뮬레이터   조동식   대한용접접합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10, pp.49-49
학술대회
2009 Efficient Multi-pass Welding Training with Haptic Guide   김용완   ACM SIGGRAPH Asia 2009, pp.1-1 1 원문
학술대회
2009 Freeze-Set-Go Interaction Method for Handheld Mobile Augmented Reality Environments   이건   ACM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143-146 47 원문
학술대회
2009 Visualization of Virtual Weld Beads   조동식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269-270 5 원문
학술대회
2009 Physically Based Grasping and Manipulation Method Using Pre-Contact Grasping Quality Measure   김용완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09, pp.253-254 3 원문
학술대회
2009 UVMODE 2.0: User Centric Virtual Prototyping and Evaluation System for MObile DEvices 2.0   양웅연   International Conference Human-Computer Interaction (HCI) 2009, pp.1-5
학술지
2009 조선소 생산 기술 향상을 위한 가상현실 기반 훈련 시뮬레이션   양웅연   정보처리학회지, v.16 no.4, pp.57-63
학술대회
2009 Shader Space Navigator : A Turbo for an Intuitive and Effective Shading Process   이재호   Symposium on Access Control Models and Technologies (SACMAT) 2008, pp.945-946 1 원문
학술대회
2009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학술대회
2008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장민희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08, pp.9-10
학술대회
2008 유사 쉐이더 검색을 위한 인지감 특성 추출   장민희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08, pp.9-10
학술지
2008 Shader Space Navigator :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이재호   전자공학회논문지 CI, v.45 no.3, pp.58-67
학술대회
2008 효율적인 쉐이더 생성 과정을 위한 유사 쉐이더 검색 시스템   이재호   Korean DataBase Conference (KDBC) 2008, pp.1-5
학술대회
2008 3D Graphic Shaders Retrieval for Intuitive Shading Interface   이재호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8, pp.362-367
학술지
2007 실사 영상물 제작을 위한 렌더링 기술 동향   장호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24-34 원문
학술지
2007 렌더링 가속화 기술 동향   남승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2-23 원문
학술대회
2004 근전도 신호를 이용한 실시간 EMG 마우스의 구현   김종성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4, pp.918-922
학술대회
2004 이물기 동작을 이용한 근전도 기반 마우스 포인터 제어에 관한 연구   정혁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4, pp.211-216
학술대회
2003 단백질의 기능 예측을 위한 도메인 검색 방법   허미영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03 : 컴퓨터 소사이어티, pp.239-242
학술대회
2003 근전도 신호를 이용한 HCI에 관한 연구   정혁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420-424
학술대회
2003 발목 재활 훈련을 위한 GUI와 가상 환경   차종은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425-430
학술대회
2002 치매 치료 VR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1-4
학술대회
2002 가상 현실 환경을 이용한 치매 진단 시스템 개발   이기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220-222
학술대회
2002 동기화를 이용한 동작의 적응성 향상   김상원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12-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