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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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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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한 장의 정면 원화기반 3D 의상 모델 자동 생성 프레임워크 윤승욱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0, pp.934-93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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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차세대 콘텐츠를 위한 AI 기술 활용 동향 및 전망 홍성진 전자통신동향분석, v.35 no.5, pp.123-133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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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한 장의 정면 원화 기반 3D 의상 모델 텍스처 맵 생성 기법 윤승욱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19, pp.1046-1048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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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인공지능을 이용한 3D 콘텐츠 기술 동향 및 향후 전망 이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4, pp.15-22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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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한 장의 RGB 영상을 이용한 다시점 뎁스 맵 생성 기술 임성재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9, pp.1085-1087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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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Parser Description-Based Bitstream Parser Generation for MPEG RMC Framework 김현규 Signal Processing : Image Communication, v.28 no.10, pp.1255-1277 | 4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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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3D 그래픽스 압축 기술 및 표준화 동향 이승욱 TTA Journal, v.144, pp.45-49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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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실사 인체 아바타 생성 및 활용 동향 김호원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11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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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A Study on Marker Detection Scheme Resistant to Illumination Change 이승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1-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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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Collaborative Learning Agent for Promoting Group Interaction 서희전 ETRI Journal, v.28 no.4, pp.461-474 | 34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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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MPEG-2 시스템에서의 SCORM 콘텐츠 서비스 방법에 관한 연구 이승욱 한국신호처리시스템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5, pp.1-4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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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차세대 e-러닝 서비스: e-러닝 시스템을 중심으로 이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155-166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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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A real-time Video Watermarking Scheme Robust to Geometric Attacks using Global Frame Average 이승욱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4, pp.142-14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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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기본적인 SCORM 콘텐츠의 모바일 적응화 심진욱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4, pp.757-76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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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 멀티플랫폼 환경에서 협력 학습을 지원하는 e-Learning 시스템에 관한 연구 이승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4, pp.73-75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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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프레임 평균을 이용한 기하학 공격에 강인한 비디오 워터마킹 알고리즘 이승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3, pp.613-615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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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 양자화된 차분 에너지 워터마킹 기법 유원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봄) 2003, pp.446-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