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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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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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10종 표정 인식 유호영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2, pp.1050-105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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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AI 기반 웹툰 캐릭터 펜선 스케치 자동 생성 기술 채원석 한국인터넷정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2, pp.265-26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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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웹툰 이미지 제작공정 단계별 활용 가능한 스케치 관련 인공지능 기술 채원석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1, pp.1-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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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Text-driven Speech Animation with Emotion Control 채원석 KSII Transactions on Internet and Information Systems, v.14 no.8, pp.3473-3487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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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Text-driven Speech Animation with Emotional Expressions 채원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rnet (ICONI) 2019, pp.204-20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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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채원석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v.24 no.10, pp.569-57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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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가상·증강 현실 산업의 기술 영향도 분석 연구 김아영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18, pp.1359-136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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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A Case Study for the Approach of Converting a Mobile RPG to a Multiplayer VR Game 채원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18, pp.29-32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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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물리적 동일 공간 내 HMD 기반 멀티플레이어 VR 콘텐츠 제작 기법 채원석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17, pp.1-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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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가상 현실 동향 분석 김아영 전자통신동향분석, v.31 no.4, pp.23-35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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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온라인 음원 유통 동향 김아영 전자통신동향분석, v.30 no.4, pp.71-81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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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스마트 콘텐츠 산업 육성 정책 채원석 한국정보기술학회지, v.10 no.4, pp.75-8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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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모바일 웹 앱을 위한 HTML5 및 프레임워크 동향 채원석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92-100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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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N-스크린 서비스를 위한 주요 기술 및 콘텐츠의 발전 방향 이헌주 정보처리학회지, v.19 no.1, pp.9-18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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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N-스크린 콘텐츠의 진화 방향 채원석 주간기술동향, pp.1-1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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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A Novel Image Taking Apparatus for Producing High Quality Digital Contents 안현상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8, pp.412-41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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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Network Configuration for Mobility in Mobile IP based System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6, pp.29-3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