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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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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융합연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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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렉티브 AR/MR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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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지
2024 메타버스 상호작용 기술 동향 및 발전 전망   백성민   전자통신동향분석, v.39 no.2, pp.12-23 원문
학술대회
2023 Virtual Hand Model Generation Through Size Modifications Of Hand Joint Feature Points for XR Interaction   김가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23 : Asia, pp.1-4 0 원문
학술대회
2022 모바일기반 증강현실 사용자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정성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추계) 2022, pp.1-2
학술대회
2022 OnTV: Interactive AR Fairy Tale Application using Human Body Pose Estimation through Mobile Device   이병규   International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IW-FCV) 2022, pp.1-5
학술대회
2021 성인 이미지 데이터셋으로 학습된 Human Pose Estimation 딥러닝 네트워크의 유아 및 어린이 적용 사례 연구   김주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21, pp.1-2
학술대회
2021 적응형 증강현실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구현   김경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21, pp.1-2
학술대회
2020 An AR contents Authoring Tool with Remote Monitoring by Contextual Information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20 : Asia, pp.457-459 2 원문
학술대회
2020 딥러닝 기반 문화재 영상에 대한 4 배 및 8 배 초해상화   손채연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5
학술대회
2020 문화재 영상에 대한 SI 기반 4 배 및 8 배 초해상화   문재호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3
학술대회
2020 문화재 영상에 대한 GLM-SI 기반 4배 및 8배 초해상화 연구   서원용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4
학술대회
2020 Light-weighted Network based Human Pose Estimation for Mobile AR Service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609-1612 3 원문
학술대회
2020 사용자 상황정보를 이용한 증강현실 콘텐츠 저작도구 설계   김주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1867-1868
학술대회
2020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1 인 사용자 관절 추출 모델   이병규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0, pp.1-3
학술대회
2019 Light-weighted Mobile-Net based Human Pose Estimation for AR Service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puting, Communication, and Information Sciences (ICACCI) 2019, pp.14-15
학술대회
2019 OnAR : AR 문화 콘텐츠 공유를 위한 사용자 참여형 AR 플랫폼 구현   김경일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9, pp.1-2
학술대회
2019 모바일 환경에서 Pose Estimation을 활용한 AR 서비스 연동 모듈 구현   김주영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19, pp.242-243
학술대회
2018 Design of Multiple User Interactions in an AR Cloud Platform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8, pp.305-306
학술대회
2014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를 이용한 게임봇 검출 규칙 검증 및 게임봇 검출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5-837
학술대회
2013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게임봇 검출에 관한 연구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추계) 2013, pp.680-682
학술대회
2008 Methodology for Verifying the load limit Point and Bottle-neck of a Game Server using the Large Scale Virtual Client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8, pp.382-386 1 원문
학술대회
2007 Methodology for Automatic Synthesis of Wargame Simulator using DEV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436-441 0 원문
학술대회
2006 DEVS를 이용한 워 게임 시뮬레이터 자동 합성 방법론   김주영   한국시뮬레이션학회 학술 대회 (춘계) 2006, pp.6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