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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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모바일기반 증강현실 사용자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정성욱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추계) 2022, pp.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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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OnTV: Interactive AR Fairy Tale Application using Human Body Pose Estimation through Mobile Device 이병규 International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IW-FCV) 2022, pp.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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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적응형 증강현실 인터랙션 프레임워크 구현 김경일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21, pp.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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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성인 이미지 데이터셋으로 학습된 Human Pose Estimation 딥러닝 네트워크의 유아 및 어린이 적용 사례 연구 김주영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21, pp.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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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An AR contents Authoring Tool with Remote Monitoring by Contextual Information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20 : Asia, pp.457-459 | 2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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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딥러닝 기반 문화재 영상에 대한 4 배 및 8 배 초해상화 손채연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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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문화재 영상에 대한 GLM-SI 기반 4배 및 8배 초해상화 연구 서원용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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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문화재 영상에 대한 SI 기반 4 배 및 8 배 초해상화 문재호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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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Light-weighted Network based Human Pose Estimation for Mobile AR Service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0, pp.1609-1612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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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사용자 상황정보를 이용한 증강현실 콘텐츠 저작도구 설계 김주영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1867-18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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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한 1 인 사용자 관절 추출 모델 이병규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0, pp.1-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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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Light-weighted Mobile-Net based Human Pose Estimation for AR Service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puting, Communication, and Information Sciences (ICACCI) 2019, pp.14-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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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OnAR : AR 문화 콘텐츠 공유를 위한 사용자 참여형 AR 플랫폼 구현 김경일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9, pp.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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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모바일 환경에서 Pose Estimation을 활용한 AR 서비스 연동 모듈 구현 김주영 한국 컴퓨터 종합 학술 대회 2019, pp.242-24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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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Design of Multiple User Interactions in an AR Cloud Platform 이병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18, pp.305-3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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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를 이용한 게임봇 검출 규칙 검증 및 게임봇 검출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5-8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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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온라인 게임 로그 데이터 분석을 이용한 게임봇 검출에 관한 연구 김주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회 (추계) 2013, pp.680-68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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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 Methodology for Verifying the load limit Point and Bottle-neck of a Game Server using the Large Scale Virtual Client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8, pp.382-386 | 1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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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Methodology for Automatic Synthesis of Wargame Simulator using DEVS 김주영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7, pp.436-441 | 0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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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DEVS를 이용한 워 게임 시뮬레이터 자동 합성 방법론 김주영 한국시뮬레이션학회 학술 대회 (춘계) 2006, pp.67-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