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2 | 혼합현실을 위한 고해상도 비디오 매팅 가속화 모듈 구현 김종성 한국전자파학회 학술대회 (추계) 2022, pp.373-374 | ||
학술대회
|
2022 | Efficient Human Action Recognition with Dual-Action Neural Networks for Virtual Sports Training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22 : Asia, pp.609-611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2 | 3차원 인체 모션 데이터 강인 매칭 기반 다시점 RGB-D 카메라 자동 보정 모듈 구현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1034-1035 | ||
학술대회
|
2022 | RGB-D 카메라를 이용한 다중 사용자 AR 그룹 피트니스 김종성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2, pp.1-2 | ||
학술대회
|
2021 | Dual-Screen AR System for Virtual Sports Matche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vergence Content (ICCC) 2021, pp.481-482 | ||
학술대회
|
2021 | Auto-Calibration of Multi-view RGB-D Cameras for Virtual Mirror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21 : Asia, pp.347-350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1 | 학습 기반 스포츠 동작 온라인 인식 시스템 구현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1, pp.741-743 | ||
학술지
|
2021 | 실내 가상 경기를 위한 햅틱 AR 스포츠 기술 김종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6 no.4, pp.92-102 | 원문 | |
학술대회
|
2021 | 가상 스포츠 타격 피드백을 위한 모션 감응형 진동 햅틱 모듈 구현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1, pp.1528-1530 | ||
학술대회
|
2021 | DNN-based Human Activity Recognition by Learning Initial Motion Data for Virtual Multi-Sport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s Technology (ICACT) 2021, pp.1-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1 | RGB-D 카메라를 이용한 스크린 기반 AR 스쿼시 체험 김종성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3 | ||
학술대회
|
2020 | 실내 스포츠 콘텐츠를 위한 3차원 관절 데이터 분석 및 모멘트 특이점 학습 기반 효율적인 운동 인식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384-386 | ||
학술대회
|
2020 | IRD 영상에서 3차원 인체 자세 추정을 위한 딥러닝 기법 김종성 신호 처리 합동 학술 대회 2020, pp.181-183 | ||
학술대회
|
2020 | RGB-D 센서 기반 3 차원 얼굴 특징점 자동 검출 김종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0, pp.1-2 | ||
학술대회
|
2019 | 3D Hand Motion Analysis Using a Depth Sensor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Digital Contents (DigiCon) 2019, pp.6-8 | ||
학술대회
|
2019 | 3D Human Pose Machine with a ToF Sensor using Pre-traine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18-1020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9 | 심층 신경망 기반 가상 구기 스포츠 운동 데이터 자동 분류 김종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9, pp.1-2 | ||
학술지
|
2018 | 청소년 체육 교육을 위한 가상·증강 현실 스포츠 통합 플랫폼 기술 개발 홍성진 정보과학회지, v.36 no.11, pp.35-43 | ||
학술대회
|
2018 | 3D Articulated Human Motion Analysis System Using a Single Low-Cost RGB-D Sensor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46-1448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8 | High-Speed 2D Human Motion Analysis Using Multi-Exposure Imaging and Deep Learning 김종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8, pp.1-2 | ||
학술대회
|
2017 | A New Single Camera-based Ball Motion Analysis System for Virtual Sport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deo and Image Processing (ICVIP) 2017, pp.212-217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7 | A New ICF-based Ball Tracking System with Multi-Exposure Cameras for Virtual Sport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7, pp.640-643 | 3 | 원문 |
학술대회
|
2016 | 가상 스포츠 훈련을 위한 저비용 카메라 시스템 김종성 전자 정보 통신 학술 대회 (CEIC) 2016, pp.71-72 | ||
학술대회
|
2015 | Articulated Human Motion Tracking Using a SOG-PF Algorithm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5, pp.80-82 | ||
학술대회
|
2015 | Smart Vision System for Soccer Training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5, pp.257-262 | ||
학술지
|
2015 | 청소년용 실감 체험형 스포츠 통합 플랫폼 기술 개발 서상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30 no.4, pp.46-53 | 원문 | |
학술대회
|
2014 | Robust Surface Pattern Matching for Ball Spin Estimation with Multi-exposed Images Under Varying Illumination Condition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attern Recognition (ICPR) 2014, pp.4560-4563 | 0 | 원문 |
학술지
|
2014 | 전통 및 대중 무용의 체험 학습 창작을 위한 퍼포먼스 분석 및 생성 기술 김예진 전자통신동향분석, v.29 no.1, pp.21-30 | 원문 | |
학술대회
|
2013 | Measuring Initial Conditions for Baseball Pitching Games 김종성 ACM SIGGRAPH Asia 2013, pp.1-1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A Robust Vision System for Outdoor Swing Analysi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3, pp.887-888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2 | A High-Speed Multi-Exposure Camera for Virtual Sports Games 김종성 ACM SIGGRAPH Asia 2012, pp.1-1 | ||
학술대회
|
2012 | A Cost-Effective Vision System for Virtual Sport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2, pp.175-176 | 1 | 원문 |
학술대회
|
2012 | Golf Ball Detection from Multi-Exposure Images under Heavy Occlusion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2, pp.1276-1279 | ||
학술대회
|
2011 | Automatic High-Speed Flying Ball Detection from Multi-Exposure Images under Varying Light Conditions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1, pp.549-552 | 8 | 원문 |
학술지
|
2011 | 스포츠 아케이드 게임 시뮬레이션 기술 백성민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57-64 | 원문 | |
학술대회
|
2011 | Digital Special Makeup by Onset Motion Capture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1, pp.782-785 | ||
학술지
|
2011 | 가상 현실 기반 실전형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기술 김명규 TTA Journal, v.133, pp.81-87 | ||
학술대회
|
2010 | MoCap-based Camera Tracking for VFX 김종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10, pp.1614-1617 | ||
학술대회
|
2009 | Motion Segmentation Using Divisive Graph Cuts 김종성 IAPR Conference on Machine Vision Applications (MVA) 2009, pp.406-409 | ||
학술대회
|
2009 | Unsupervised Motion Segmentation Using Graph Cuts 김종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09, pp.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