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3 | A Study on the Effect of Total Variation Regularizer in Voxel Grid-based Radiance Field 곽상운 International Conference on 3D Systems and Applications (3DSA) 2023, pp.1339-1342 | ||
학술지
|
2023 | Wider Depth Dynamic Range Using Occupancy Map Correction for Immersive Video Coding 임성균 IEICE TRANSACTIONS ON INFORMATION AND SYSTEMS, v.E106.D no.5, pp.1102-1105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2 | 실사 환경에서의 다시점 영상 획득 워크플로우 이봉호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2, pp.1-2 | ||
학술대회
|
2022 | Visual Quality Enhancement in MPEG Immersive Video 이광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3D Systems and Applications (3DSA) 2022, pp.174-175 | ||
학술대회
|
2022 | 몰입형 비디오 부호화를 위한 점유맵 보정을 사용한 깊이의 동적 범위 확장 임성균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448-450 | ||
학술대회
|
2022 | 실사 및 CG 환경에서의 다시점 입체영상 획득 기술 정준영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1-3 | ||
학술지
|
2022 | Enhanced Pruning Algorithm for Improving Visual Quality in MPEG Immersive Video 신홍창 ETRI Journal, v.44 no.1, pp.73-84 | 6 | 원문 |
학술지
|
2022 | View synthesis with sparse light field for 6DoF immersive video 곽상운 ETRI Journal, v.44 no.1, pp.24-37 | 6 | 원문 |
학술대회
|
2021 | VVenC 기반 MPEG MIV 프레임워크 검증 오관정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1, pp.1-3 | ||
학술대회
|
2021 | MV-HEVC 기반 TMIV 에서의 성능 개선 이광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1, pp.1-3 | ||
학술대회
|
2020 | 6DoF 실사 VR을 위한 전방위 영상 획득 시스템 개발 김준수 Photonics Conference 2020, pp.1-2 | ||
학술대회
|
2019 | 가상 체스보드 패턴 기반 카메라 캘리브레이션 방법 김준수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9, pp.1-2 | ||
학술지
|
2018 | DVB 및 3GPP 3DoF VR 서비스 표준화 동향 윤국진 방송과 미디어: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학회지, v.23 no.4, pp.176-184 | ||
학술대회
|
2018 | 6DoF지원 360VR 테스트 플랫폼 설계 및 구현 윤국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8, pp.1-3 | ||
학술지
|
2017 | Immersive 미디어를 위한 국제 표준화 동향 곽상운 SEP Inside, v.15, pp.18-24 | ||
학술지
|
2017 | VR 미디어 표준화 동향 곽상운 전자통신동향분석, v.32 no.3, pp.28-35 | 원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