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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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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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MOBA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프로파일 생성 방법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3, pp.2190-219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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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MOBA 게임의 군집화기반 동선 전략 분석 방법 : LOL을 중심으로 김대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2, pp.373-37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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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Reusing Agent’s Representations for Adaptation to Tuned-environment in Fighting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1120-1124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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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An Efficient Policy Improvement in Human Interactive Learning Using Entropy 박성윤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283-286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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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e-스포츠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 게임 분석 기술 동향 이상광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1, pp.385-386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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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Mastering Fighting Game Using Deep Reinforcement Learning With Self-play 김대욱 Conference on Games (CoG) 2020, pp.1-8 | 8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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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역강화학습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6, pp.100-107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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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스타크래프트2에서 인공지능과 인간 사이의 신체적 능력 공정성 평가 김대욱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143-14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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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An Analysis of the Effects of Physical Abilities on RTS Game Outcome Using Machine Learning Approach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929-933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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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Clustering Player Behavioral Data and Improving Performance of Churn Prediction from Mobile Game 권형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252-1254 | 2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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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Social Link Prediction and Feature Analysis in Mobile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906-909 | 2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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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딥러닝 기반 객체 인식 기술 동향 이진수 전자통신동향분석, v.33 no.4, pp.23-32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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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영역 제안 알고리즘 기반 선박 검출 시스템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8, pp.1294-12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