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김대욱
소속부서
실감상호작용연구실
연락처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3 MOBA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프로파일 생성 방법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3, pp.2190-2193
학술대회
2022 MOBA 게임의 군집화기반 동선 전략 분석 방법 : LOL을 중심으로   김대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2, pp.373-374
학술대회
2021 Reusing Agent’s Representations for Adaptation to Tuned-environment in Fighting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1120-1124 1 원문
학술대회
2021 An Efficient Policy Improvement in Human Interactive Learning Using Entropy   박성윤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283-286 0 원문
학술대회
2021 e-스포츠 서비스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 게임 분석 기술 동향   이상광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1, pp.385-386
학술대회
2020 Mastering Fighting Game Using Deep Reinforcement Learning With Self-play   김대욱   Conference on Games (CoG) 2020, pp.1-8 9 원문
학술지
2019 역강화학습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6, pp.100-107 원문
학술대회
2019 An Analysis of the Effects of Physical Abilities on RTS Game Outcome Using Machine Learning Approach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929-933 1 원문
학술대회
2019 스타크래프트2에서 인공지능과 인간 사이의 신체적 능력 공정성 평가   김대욱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143-147
학술대회
2018 Clustering Player Behavioral Data and Improving Performance of Churn Prediction from Mobile Game   권형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252-1254 2 원문
학술대회
2018 Social Link Prediction and Feature Analysis in Mobile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906-909 2 원문
학술지
2018 딥러닝 기반 객체 인식 기술 동향   이진수   전자통신동향분석, v.33 no.4, pp.23-32 원문
학술대회
2018 영역 제안 알고리즘 기반 선박 검출 시스템   이상광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8, pp.1294-12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