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3 | 다중 플랫폼 기반 사용자 인터랙션 연동 입체 영상 서비스 시스템 개발 송복득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3, pp.1-2 | ||
학술대회
|
2023 |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s3D 합성 시스템 최홍규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3, pp.1-2 | ||
학술대회
|
2022 | 도료 선행 시험 데이터 기반 도막 수명 예측 인공지능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안예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22, pp.1-4 | ||
학술대회
|
2022 | 도막 촉진 내후성 진단 인공지능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주성욱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22, pp.1-5 | ||
학술지
|
2022 | Complex Hand Interaction Authoring Tool for User Selective Media 송복득 Electronics, v.11 no.18, pp.1-14 | 0 | 원문 |
학술대회
|
2022 | 효율적인 입체영상 합성을 위한 영상 매칭 시스템 최홍규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2, pp.98-99 | ||
학술대회
|
2022 | 효과적인 사용자 인터랙션 연동을 위한 입체 영상 내 객체 제어 기술 연구 송복득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2, pp.96-97 | ||
학술지
|
2022 | 사용자 손 제스처 인식 기반 입체 영상 제어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송복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v.26 no.3, pp.396-402 | 원문 | |
학술대회
|
2021 | 사용자 선택형 입체미디어 서비스 핵심기술에 관한 연구 김성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1, pp.429-430 | ||
학술대회
|
2021 | 효율적인 s3D 영상합성 시스템 개발 최홍규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 ||
학술대회
|
2021 | 사용자 선택형 UHD입체미디어 시스템 서비스 호환성 검증에 관한 연구 김성훈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21, pp.1-2 | ||
학술대회
|
2021 | 사용자 선택형 입체미디어 서비스 시나리오에 관한 연구 김성훈 통신 정보 합동 학술 대회 (JCCI) 2021, pp.1-2 | ||
학술지
|
2019 | 사용자 모션 인식 기반 키오스크 전용 인터랙티브 미디어 플레이어 개발 송복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v.19 no.11, pp.270-277 | ||
학술대회
|
2019 | Development of Multimodal Interaction-based Interactive Educational Content-Authoring Tool 송복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426-428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8 | 인터랙티브 미디어 창작 플랫폼 연동을 위한 영상 내 객체 분할 및 합성 시스템 권익환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8, pp.194-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