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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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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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관찰과 중재를 제공하는 가상훈련 관리시스템 신희숙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2, pp.1-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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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A Method of Estimating the Object of Interest from 3D Object and User’s Gesture in VR 홍성진 Symposium on Virtual Reality Software and Technology (VRST) 2022, pp.1-2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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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Effect of Virtual Intervention Technology in Virtual Vocational Training for People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connecting instructor in the real world and trainee in the virtual world 신희숙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Computer Interaction, v.권호미정, pp.1-39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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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Relabeling Method for Improving Vehicle Part Detection 홍성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2, pp.806-808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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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객체 공간정보를 활용한 차량 부분객체 검출 성능 향상 방법 이지원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22, pp.664-665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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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카셰어링 관리사 가상훈련 콘텐츠를 위한 모바일 기반 객체 검출 성능 평가 여은경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22, pp.666-667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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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Analyzing Visual Attention of People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during Virtual Reality-Based Job Training 홍성진 Electronics, v.10 no.14, pp.1-16 | 4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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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웹 기반 발달장애인 학습능력 평가진단 도구 개발 유초롱 한국소프트웨어 종합 학술 대회 2020, pp.920-92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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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실내 스포츠 콘텐츠를 위한 3차원 관절 데이터 분석 및 모멘트 특이점 학습 기반 효율적인 운동 인식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0, pp.384-386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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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차세대 콘텐츠를 위한 AI 기술 활용 동향 및 전망 홍성진 전자통신동향분석, v.35 no.5, pp.123-133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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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가상현실 실감체험을 위한 인터렉션 지원 방법 홍성진 한국통신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0, pp.1084-1085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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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Time of Flight 카메라 기반 음악 줄넘기 동작 분석 방법 홍성진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하계) 2019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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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Kick Recognition System Using Dual RGB-D Cameras 홍성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deo and Image Processing (ICVIP) 2018, pp.12-16 | 0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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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청소년 체육 교육을 위한 가상·증강 현실 스포츠 통합 플랫폼 기술 개발 홍성진 정보과학회지, v.36 no.11, pp.35-43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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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Dynamic Pose EstimationUsingMultiple RGB-DCameras 홍성진 Sensors, v.18 no.11, pp.1-17 | 14 | 원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