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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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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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Human Interactive Learning with Intrinsic Reward 박성윤 IEEE Conference on Games (CoG) 2023, pp.1-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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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 MOBA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 프로파일 생성 방법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3, pp.2190-219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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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MOBA 게임의 군집화기반 동선 전략 분석 방법 : LOL을 중심으로 김대욱 한국콘텐츠학회 종합 학술 대회 2022, pp.373-37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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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 아타리 게임에 대한 내재적 보상을 이용한 강화학습 알고리즘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22, pp.825-82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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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Reusing Agent’s Representations for Adaptation to Tuned-environment in Fighting Game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1120-1124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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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An Efficient Policy Improvement in Human Interactive Learning Using Entropy 박성윤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1, pp.283-286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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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Mastering Fighting Game Using Deep Reinforcement Learning With Self-play 김대욱 Conference on Games (CoG) 2020, pp.1-8 | 8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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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인간 플레이어 전략 기반 멀티 에이전트 강화 학습 보상 체계 적용 효과 연구 박성윤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19, pp.795-797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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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An Analysis of the Effects of Physical Abilities on RTS Game Outcome Using Machine Learning Approach 김대욱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929-933 | 1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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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스타크래프트2에서 인공지능과 인간 사이의 신체적 능력 공정성 평가 김대욱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143-1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