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
학술대회
|
2021 | 선분 기반 SfM 알고리즘을 활용한 비대면 상거래용 실내공간 자동 인식방법 강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21, pp.4-7 | ||
학술대회
|
2019 | Calibration of AR Glasses with Image Projections 김재헌 International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IW-FCV) 2019, pp.1-3 | ||
학술대회
|
2018 | 증강현실에서 가려짐 표현을 위한 실시간 영상 트래킹 및 조밀 복원 알고리즘 강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 대회 (하계) 2018, pp.297-298 | ||
학술지
|
2014 | Real-Time Video Photomosaics with Optimized Image Set and GPU 최윤석 Journal of Real-Time Image Processing, v.9 no.3, pp.569-578 | 6 | 원문 |
학술지
|
2014 | Immersive Real-Acting Virtual Aquarium with Motion Tracking Sensors 최윤석 International Journal of Distributed Sensor Networks, v.2014, pp.1-7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4 | Automatic Generation of Animatable 3D Personalized Model based on Multi-view Images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Modeling, Simulation and Visualization Methods (MSV) 2014, pp.1-6 | ||
학술대회
|
2014 | 고품질 입체 영상 처리를 위한 데이터 획득 시스템 박성진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2-834 | ||
학술대회
|
2013 | Immersive Real-Acting Space with Gesture Tracking Sensors 최윤석 Workshop on Games and Graphics 2013, pp.1-6 | ||
학술대회
|
2013 | Immersive Virtual Aquarium with Real-Walking Navigation 정순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Virtual Reality Continuum and Its Applications in Industry (VRCAI) 2013, pp.291-294 | 6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Calibration of Multi-Kinect and Multi-Camera Setup for Full 3D Reconstruction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Robotics (ISR) 2013, pp.1-5 | 11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Simultaneous Color Camera and Depth Sensor Calibration with Correction of Triangulation Errors 김재헌 International Symposium on Visual Computing (ISVC) 2013 (LNCS 8033), v.8033, pp.301-311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개인 아바타 생성을 위한 삼차원 얼굴 외형 전이 기법 임성재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하계) 2013, pp.1369-1371 | ||
학술지
|
2013 | Linear Stratified Approach Using Full Geometric Constraints for 3D Scene Reconstruction and Camera Calibration 김재헌 Optics Express, v.21 no.4, pp.4456-4474 | 6 | 원문 |
학술대회
|
2013 | 3D 개인 아바타 출력 시스템 김갑기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 ||
학술대회
|
2013 | 삼차원 얼굴 복원 기반 개인 아바타 응용을 위한 얼굴 텍스처 생성 기법 윤승욱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3, pp.1-4 | ||
학술대회
|
2013 | Factorization of Canonic Homographies for Camera Calibration and Scene Modeling 김재헌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3, pp.5-10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2 | Convenient Calibration Method for Unsynchronized Multi-camera Networks using a Small Reference Object 김재헌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lligent Robots and Systems (IROS) 2012, pp.438-444 | 2 | 원문 |
학술지
|
2012 | Convenient Calibration Method for Unsynchronized Camera Networks Using an Inaccurate Small Reference Object 김재헌 Optics Express, v.20 no.23, pp.25292-25310 | 11 | 원문 |
학술지
|
2012 | 3D 얼굴 복원 기술 분석 및 연구 동향 윤승욱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2-21 | 원문 | |
학술대회
|
2012 | Easy, Fast, Automatic Generating System Of the 3D Character Model 임성재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187-188 | ||
학술대회
|
2012 | 직관적인 과장 3차원 얼굴 아바타 제작 시스템 최윤석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23-224 | ||
학술대회
|
2012 | 복셀을 이용한 3차원 지상 LIDAR 포인트 클라우드 세그먼테이션 차영미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11-212 | ||
학술지
|
2012 | 실사 인체 아바타 생성 및 활용 동향 김호원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1-11 | 원문 | |
학술지
|
2012 | 3D 휴먼 모델링 및 변형 기술 동향 임성재 스마트미디어저널, v.1 no.1, pp.64-71 | ||
학술대회
|
2012 | Automatic Generation System of the 3D Character Model for Smart TV Contents Production 임성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2, pp.572-57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1 | Multi-camera Calibration Using Multi-view Constraints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1, pp.1-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Intuitive 3D Caricature Face Maker 최윤석 ACM SIGGRAPH Asia 2010, pp.1-1 | 0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Optimization of an Image Set by Genetic Feature Selection for Real-time Photomosaics 최윤석 Genetic and Evolutionary Computation Conference (GECCO) 2010, pp.1309-1310 | 3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Dynamic 3D Object Reconstruction and View-dependent Texture Mapping form Multi-view Images 박지영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0, pp.169-173 | ||
학술대회
|
2010 | Automatic Rigging of 3D Human Models 임성재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10, pp.223-226 | ||
학술대회
|
2010 | An Intuitive System for 3D Avatar with High-Quality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0, pp.1-2 | 2 | 원문 |
학술대회
|
2010 | Wireless LAN-based Digital Photo Frame Display Images with NPR Effects 최윤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0, pp.1-2 | 2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A Method for Immiscible Fluid Simulation 김영희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Science and its Applications (CSA) 2009, pp.1-4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A Real-Time Video Illustration Using CUDA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9 (LNCS 5709), v.5709, pp.258-263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9 | Painterly Caricature Maker 최윤석 ACM SIGGRAPH Asia 2009, pp.1-1 | 4 | |
학술대회
|
2009 | A Non-Photorealistic Motion Generation System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Advanced Communication Technology (ICACT) 2009, pp.1185-1188 | ||
학술대회
|
2009 | 3D 복원을 위한 고속 전배경 분리 시스템 황본우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09, pp.1-5 | ||
학술대회
|
2009 | 다시점 영상을 사용한 3D 모델 복원 및 시점 종속 렌더링 기법 박지영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09, pp.1-4 | ||
학술대회
|
2009 | 실시간 비디오 포토 모자이크를 위한 이미지 집합 최적화 최윤석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502-507 | ||
학술대회
|
2008 | 3차원 캐릭터의 만화적 모션 제작 시스템 이지형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8, pp.409-413 | ||
학술대회
|
2007 | Template Based Image Mosaics 최윤석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475-478 | ||
학술지
|
2007 | 3차원 복원 기술 동향 추창우 전자통신동향분석, v.22 no.4, pp.1-11 | 원문 | |
학술지
|
2007 | Bubbling and Frothing Liquids Paul W. Cleary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6 no.3, pp.1-6 | 64 | 원문 |
학술지
|
2007 | 개선된 Shrink-wrapping 알고리즘을 이용한 비조직 3차원 데이터로부터의 표면 재구성 박은진 정보처리학회논문지 A, v.14A no.3, pp.133-140 | 원문 | |
학술지
|
2007 | Data Perturbation for Fewer Triangles in Marching Tetrahedra 오승택 Graphical Models, v.69 no.3-4, pp.211-218 | 3 | 원문 |
학술대회
|
2007 | Study on the Image Quality Modeling 김진서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7, pp.292-297 | ||
학술대회
|
2006 | 인지 기반 디지털 TV의 화질 향상에 대한 연구 김진서 한국감성과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06, pp.1-4 | ||
학술지
|
2006 | 디지털 시네마의 색 보정 기술 동향 조맹섭 주간기술동향, v.알수없음 no.1266, pp.1-8 | ||
학술대회
|
2006 | Experimental Approach for Human Perception Based Image Quality Assessment 김진서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59-68 | 4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A Study on Cartoon Animation Method using Character Animation and Mesh Deformation for Production of Animation and Game 이지형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1-4 | ||
학술대회
|
2006 | Coherence Stylized Polygon Hatching Line 김보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6 (LNCS 4161), v.4161, pp.1-4 | ||
학술대회
|
2006 | Practical Animation of Turbulent Splashing Water 김장희 Symposium on Computer Animation (SCA) 2006, pp.335-344 | ||
학술대회
|
2006 | A Unified Framework for 3D Non-Photorealistic Rendering 김성예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Graphics and Interactive Techniques (SIGGRAPH) 2006, pp.1-1 | 0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Painterly Rendering with Designed Imperfection 박진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er Graphics and Interactive Techniques (SIGGRAPH) 2006, pp.1-1 | 4 | 원문 |
학술대회
|
2006 | Implementation of 3D Structure Reconstruction System from Multiple Images 추창우 Korea-Japan Joint Workshop on Frontiers of Computer Vision (FCV) 2006, pp.273-277 | ||
학술대회
|
2005 | 관찰자 실험을 이용한 디지털 영상의 품질 평가 방법 연구 김진서 한국화상학회 학술대회 2005, pp.1-7 | ||
학술지
|
2005 | 비사실적 렌더링 기술 동향 김성예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v.9 no.3-4, pp.78-94 | ||
학술지
|
2005 | CG 유체 표현 기술 동향 표순형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29-42 | 원문 | |
학술지
|
2005 | Shrink-Wrapped Boundary Face Algorithm for Mesh Reconstruction from Unorganized Points 구본기 ETRI Journal, v.27 no.2, pp.235-238 | 14 | 원문 |
학술지
|
2004 | 비정렬 3차원 측정점으로부터의 표면 재구성을 위한 경계면 축소 포장 알고리즘 최영규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1 no.10, pp.593-602 | ||
학술대회
|
2004 | 경계면 축소 포장에 기반한 비정렬 3차원 측정점으로부터의 표면 재구성 박은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4, pp.628-630 | ||
학술지
|
2003 | 인체 모델 생성을 위한 등고선 삼각 분할 기반의 3차원 전신 스캐너 개발 최영규 정보과학회논문지 : 시스템 및 이론, v.30 no.8, pp.397-407 | ||
학술대회
|
2003 | Networked Virtual Reality System for 3D Virtual Shopping Mall 구본기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ITC-CSCC) 2003, pp.1941-1944 | ||
학술대회
|
2003 | 네트워크 가상 현실 시스템 설계 및 구현 구본기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3, pp.1191-1197 | ||
학술대회
|
2001 | VRML 확장을 위한 VRML 데이터 변환 도구 개발 김해동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569-574 | ||
학술대회
|
2001 | VRML환경에서 Java3D기반 이벤트 처리 설계 및 구현 김성예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558-562 | ||
학술대회
|
2001 | 다면체 프리미티브를 이용한 영상 기반 모델러 구현 구본기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1, pp.575-578 | ||
학술지
|
2001 | 영상 기반 기술 김성예 정보과학회지, v.19 no.5, pp.13-23 | ||
학술대회
|
2000 | 영상 기반 모델링 도구에서의 대화형 3차원 그래픽 객체 생성 이민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추계) 2000, pp.187-190 | ||
학술대회
|
2000 | 영상 기반 모델러의 설계 및 구현 구본기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추계) 2000, pp.179-182 | ||
학술대회
|
2000 | 3차원 전신 스캐너 개발 : 3차원 모델 스튜디오 구본기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추계) 2000, pp.171-1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