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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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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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Mobile Authoring Platform and Mobile App for High Quality Stereoscopic Contents 박성진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6, pp.526-527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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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영역 기반 그래프 컷 기법을 이용한 컬러 영상 분할 박성진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6, pp.619-621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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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멀티뷰 스트리밍 시스템을 위한 시변형 다중 영상 최적 멀티플렉싱 배성준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16, pp.617-618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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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Multi Camera Array 를 이용한 4D Light Field 영상처리 시스템 설계 한미선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5,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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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 Epipolar Plane Image 를 이용한 고성능 깊이 추정 알고리즘 윤소희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15, pp.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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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고품질 입체 영상 처리를 위한 데이터 획득 시스템 박성진 한국통신학회 종합 학술 발표회 (동계) 2014, pp.832-83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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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복셀을 이용한 3차원 지상 LIDAR 포인트 클라우드 세그먼테이션 차영미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 대회 2012, pp.211-212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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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 다시점 영상을 사용한 3D 모델 복원 및 시점 종속 렌더링 기법 박지영 영상 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09, pp.1-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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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The Effects of Network Loads and Latency in Multiplayer Online Games 김진용 International Conference of Entertainment Computing (ICEC) 2007 (LNCS 4740), v.4740, pp.427-432 | 2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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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의 분석 및 전망 임정열 정보처리학회지, v.12 no.6, pp.60-68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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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 분산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임정열 전자통신동향분석, v.20 no.4, pp.93-102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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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다중 경로 패킷 전달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부하 제어 기법 박일규 정보과학회논문지 : 정보통신, v.29 no.2, pp.174-18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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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온라인 게임 서버에서의 k-최근접 관심 영역 관리 기법 박일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1, pp.547-549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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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 분산 가상 환경을 위한 네트워크 및 서버 기술 심광현 정보과학회지, v.19 no.5, pp.6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