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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1 학습 기반 스포츠 동작 온라인 인식 시스템 구현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1, pp.741-743
학술지
2021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21 no.5, pp.17-28 원문
학술지
2021 Generation of Characteristic AI Agent Based on Game Player Propensity   장시환   Platform Technology Letters, v.7 no.1, pp.9-11
학술지
2021 실내 가상 경기를 위한 햅틱 AR 스포츠 기술   김종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6 no.4, pp.92-102 원문
학술대회
2021 Characteristic AI Agent Generation Based on Game Player Data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1, pp.1-1
학술대회
2021 인공지능 에이전트 시야 정보 변동에 따른 강화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1, pp.69-72
학술대회
2020 모의 환경 기반 강화학습을 이용한 특성화 행동 에이전트 생성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9-33
학술대회
2020 지도학습 기반 게임 이미지 필터 검출 기법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17-220
학술지
2019 역강화학습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6, pp.100-107 원문
학술대회
2019 Player Behavior Analysis for Validation of Mobile Game Update Effectiveness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661-663 1 원문
학술대회
2019 인공지능 에이전트 가상 학습을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331-333
학술대회
2018 모바일 게임의 환경 변화에 따른 사용자 행동 분석   장시환   한국정보통신설비학회 학술 대회 2018, pp.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