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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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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상호작용연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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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분야
지능형 콘텐츠, 학습지능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1 학습 기반 스포츠 동작 온라인 인식 시스템 구현   김종성   대한전자공학회 학술 대회 (추계) 2021, pp.741-743
학술지
2021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논문지, v.21 no.5, pp.17-28 원문
학술지
2021 Generation of Characteristic AI Agent Based on Game Player Propensity   장시환   Platform Technology Letters, v.7 no.1, pp.9-11
학술지
2021 실내 가상 경기를 위한 햅틱 AR 스포츠 기술   김종성   전자통신동향분석, v.36 no.4, pp.92-102 원문
학술대회
2021 Characteristic AI Agent Generation Based on Game Player Data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Platform Technology and Service (PlatCon) 2021, pp.1-1
학술대회
2021 인공지능 에이전트 시야 정보 변동에 따른 강화학습 성능 비교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1, pp.69-72
학술대회
2020 지도학습 기반 게임 이미지 필터 검출 기법   김찬섭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17-220
학술대회
2020 모의 환경 기반 강화학습을 이용한 특성화 행동 에이전트 생성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춘계) 2020, pp.29-33
학술지
2019 역강화학습 기술 동향   이상광   전자통신동향분석, v.34 no.6, pp.100-107 원문
학술대회
2019 인공지능 에이전트 가상 학습을 위한 테스트베드 구축   장시환   한국게임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9, pp.331-333
학술대회
2019 Player Behavior Analysis for Validation of Mobile Game Update Effectiveness   장시환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661-663 1 원문
학술대회
2018 모바일 게임의 환경 변화에 따른 사용자 행동 분석   장시환   한국정보통신설비학회 학술 대회 2018, pp.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