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김혜선
소속부서
CG/Vision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컴퓨터 그래픽스/비젼, 3D 프린팅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1 재구성 가능한 형태의 다시점 영상 기반 텍스쳐 복원 저장 기술   김혜선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3
학술대회
2019 Fusion Pipeline of 3D Terrain Data from Different Input Images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96-1098 0 원문
학술대회
2018 3D Mesh Reconstruction from Height map and Post Processing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91-1493 3 원문
학술대회
2018 A Seamless Texture Color Adjustment Method for Large-Scale Terrain Reconstruction   김혜선   ACM SIGGRAPH 2018, pp.1-2 7 원문
학술대회
2017 포인트로부터 메쉬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비교 연구   반윤지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17, pp.952-953
학술대회
2017 High Quality Texture Reconstruction from Multi-view Images   김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113-1115 0 원문
학술지
2016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5 원문
학술대회
2016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학술지
2014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원문
학술대회
2013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2 원문
학술지
2012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원문
학술지
2011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원문
학술지
2010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34 원문
학술대회
2009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학술대회
2002 Inverse BSP 트리와 구와의 효과적인 충돌 검사   이동춘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51-454
학술대회
2002 온라인 3D 게임을 위한 대규모 실외 지형 구성   김혜선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67-470
학술대회
2002 대규모 지형의 3D 게임 맵 구성을 위한 저작 시스템 개발   김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5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