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연도 | 논문 | 피인용 | 원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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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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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 재구성 가능한 형태의 다시점 영상 기반 텍스쳐 복원 저장 기술 김혜선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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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 Fusion Pipeline of 3D Terrain Data from Different Input Images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96-1098 | 0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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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3D Mesh Reconstruction from Height map and Post Processing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91-1493 | 3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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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 A Seamless Texture Color Adjustment Method for Large-Scale Terrain Reconstruction 김혜선 ACM SIGGRAPH 2018, pp.1-2 | 7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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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포인트로부터 메쉬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비교 연구 반윤지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17, pp.952-953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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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 High Quality Texture Reconstruction from Multi-view Images 김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113-1115 | 0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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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 5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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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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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 원문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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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 2 | 원문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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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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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 원문 | |
학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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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 34 | 원문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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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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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Inverse BSP 트리와 구와의 효과적인 충돌 검사 이동춘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51-454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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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온라인 3D 게임을 위한 대규모 실외 지형 구성 김혜선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67-470 | ||
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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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대규모 지형의 3D 게임 맵 구성을 위한 저작 시스템 개발 김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51-4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