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RI-Knowledge Sharing Plaform

ENGLISH

연구자

연구자 검색
키워드

상세정보

사진

김혜선
소속부서
실감상호작용연구실
연락처
전문분야
컴퓨터 그래픽스/비젼, 3D 프린팅
KSP 제안 키워드
논문 검색결과
구분 연도 논문 피인용 원문
학술대회
2023 3D Object Classification and Segmentation from Large Scale Area Reconstruction   김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23, pp.1-3 0 원문
학술대회
2021 재구성 가능한 형태의 다시점 영상 기반 텍스쳐 복원 저장 기술   김혜선   영상처리 및 이해에 관한 워크샵 (IPIU) 2021, pp.1-3
학술대회
2019 Fusion Pipeline of 3D Terrain Data from Different Input Images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9, pp.1096-1098 0 원문
학술대회
2018 3D Mesh Reconstruction from Height map and Post Processing   반윤지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8, pp.1491-1493 3 원문
학술대회
2018 A Seamless Texture Color Adjustment Method for Large-Scale Terrain Reconstruction   김혜선   ACM SIGGRAPH 2018, pp.1-2 7 원문
학술대회
2017 포인트로부터 메쉬를 생성하는 방법에 관한 비교 연구   반윤지   대한전자공학회 종합 학술 대회 (추계) 2017, pp.952-953
학술대회
2017 High Quality Texture Reconstruction from Multi-view Images   김혜선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Convergence (ICTC) 2017, pp.1113-1115 1 원문
학술지
2016 Hole-Filling Methods Using Depth and Color Information for Generating Multiview Images   남승우   ETRI Journal, v.38 no.5, pp.996-1007 5 원문
학술대회
2016 핸드헬드형 3차원 스캐닝을 위한 실시간 정밀 복원 기술   김혜선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16, pp.1-3
학술지
2014 Real-Time 2D-to-3D Conversion for 3DTV using Time-Coherent Depth-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v.10 no.3, pp.9-16 원문
학술대회
2013 Real-time 2D to 3D Conversion fo 3DTV Using Time Coherent Depth Map Generation Method   남승우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nsumer Electronics (ICCE) 2013, pp.187-188 2 원문
학술지
2012 입체 영상 제작 및 사용자 상호 작용 기술   정혁   전자통신동향분석, v.27 no.3, pp.22-31 원문
학술지
2011 입체 콘텐츠 제작 기술 동향 분석   김해동   전자통신동향분석, v.26 no.1, pp.13-24 원문
학술지
2010 Cache-Oblivious Ray Reordering   문보창  ACM Transactions on Graphics, v.29 no.3, pp.1-10 37 원문
학술대회
2009 효과적인 Fur 렌더링을 위한 적응적 시스템   김혜선   한국HCI학회 학술 대회 2009, pp.719-724
학술대회
2002 Inverse BSP 트리와 구와의 효과적인 충돌 검사   이동춘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51-454
학술대회
2002 온라인 3D 게임을 위한 대규모 실외 지형 구성   김혜선   한국정보처리학회 학술 발표 대회 (추계) 2002, pp.467-470
학술대회
2002 대규모 지형의 3D 게임 맵 구성을 위한 저작 시스템 개발   김혜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 발표 (가을) 2002, pp.451-453